[경영학] SNS를 통한 리리코스 인지도 향상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시장분석
화장품 시장현황
About LIRIKOS
2.소비자 인식을 통한 전략 도출
SNS 홍보전략
어플리케이션 제작
뷰티 클래스 시행
일반인 광고모델
경품 이벤트- 딸라소 마사지 체험
샘플배부




본문내용
브랜드 스토리, 제품정보, 매장정보, 쿠폰발급 등 브랜드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은 검색을 하지 않아도 어플리케이션만 있으면 바로 원하는 간편하게 얻을 수 있음
일상 속에서 브랜드를 자주 노출시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음


대부분의 20-30대 여성들은 경품 이벤트에 참여한 경험이 있으며 즐겨 참여하는 것으로 유추 가능
경품 수령 의사가 100%인 점을 통해 리리코스가 경품 이벤트 진행 시 활성화 될 것을 기대
20-30대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경품을 내세워 이벤트를 진행하면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



샬롱 에스테라피는 딸라소 마사지를 통해 피부에 생기를 되찾아주는 웰빙 케어를 추구
핸드 테크닉과 해양심층수가 함유되어 있는 리리코스 제품 사용 심신에 쌓인 긴장과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줌
간편하게 피부의 진정한 재생을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간파
리리코스 제품 구매 고객, 리리코스 트위터 가입 시 추첨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30대의 니즈에 맞춰 딸라소 마시지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여 리리코스 브랜드의 홍보 효과 예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식품경영] 아웃백(Outback’s) 전략 분석
  • 전략을 바탕으로 치열한 경쟁을 통해서 나타난 결과라 볼 수 있다. 따라서 본 조에서는 식품경영학 수업시간에 배웠던 STP, 4P, SWOT 분석을 통하여 두 업체의 기존 전략에 대해서 분석하고, 아웃백이 경쟁력을 갖추어 다시 1위를 탈환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모색하고자 하였다. 이러한 설계의 결과로 아웃백의 기존 Targeting과 메뉴에 문제가 있음을 파악하였고, 이를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생각해 보았다. 본 조에서 제시한 새로운 전략을 바탕으

  • 국내 기업의 브랜드 가치 분석
  • 전략 – 고객 중심 1161개에 달하는 광범위한 점포망은행권 최고 수준의 모바일인터넷 네트워크 등철저한 리스크 관리 지속, 생산성 향상을 위한 노력 및 근원적인 변화와 혁신 노력신상품 출시 - ‘KB국민 첫재테크적금’, ‘KB드림톡적금’경영혁신운동- 안으로는 KB국민은행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내고 밖으로는 고객과 시장, 그리고 한국의 건전한 금융산업에 기여4PART04 결론글로벌 500대 기업브랜드 가치순위에 들은 기업은주로 전자, 자

  • 중소기업 경영론 BBQ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
  • 전략 제언캐릭터 인지도 높임을 통한 인지도 형성BBQ의 윤홍근 회장은 맥도날드를 넘어서는 것을 목표로 세계 시장에 진출하기 시작하였는데, 현재 세계 시장에서 BBQ는 확실하게 떠오르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 못하다. 반면에 맥도날드와 KFC와 같이 세계적인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각자 캐릭터를 가지고 있고 이를 통해서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를 쉽게 떠올릴 수 있다. BBQ도 초기엔 비동이란 캐릭터를 가지고 있었지만 비동이 캐릭터를 알리는데 실패

  • 중소기업 경영론 스킨푸드 기업에 대해
  • 전략은 해외시장을 진출해서도 크게 성공하고 있다.국민일보에 의하면 중국인 등 외국 관광객들이 좋아하는 국산 고가 화장품 브랜드가 중저가 제품에 자리를 내준 것으로 나타났다. 2012년 5월 7일 신세계백화점은 일본의 골든위크(27일∼5월6일)와 중국 의 노동절(29일∼5월1일)이 겹친 연휴 기간 외국인 매출을 분석한 결과 화장품 선호도 전통의 1위였던 ‘설화수’가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인 ‘스킨푸드’에 밀린 것으로 나타났다.국내 뿐만 아니라

  • [경영학] LG생활건강의 경영전략
  • 인지도사업부 분리유통(우회전략)기능전략매스(MASS)R&D(총 125명 응답)28SantéverteSantéverte사업부 분리2-331상떼베르떼1“상떼베르떼” – 초록빛 건강: Well-being 강조아모레퍼시픽에 대항하기 위한 화장품 사업부 분리새로운 이미지 + 직원들 동기부여Mission & Vision2Mission 건강한 아름다움을 기분 좋게 전달한다Vision 2017 매스티지 전 라인 국내 1위2022 프레스티지 라인 국내 1위Santéverte아모레퍼시픽의 이미지에 대응하여 Healthy, Well-being, Eco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