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SNS를 통한 리리코스 인지도 향상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분석
화장품 시장현황
About LIRIKOS
2.소비자 인식을 통한 전략 도출
SNS 홍보전략
어플리케이션 제작
뷰티 클래스 시행
일반인 광고모델
경품 이벤트- 딸라소 마사지 체험
샘플배부
- 본문내용
-
브랜드 스토리, 제품정보, 매장정보, 쿠폰발급 등 브랜드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은 검색을 하지 않아도 어플리케이션만 있으면 바로 원하는 간편하게 얻을 수 있음
일상 속에서 브랜드를 자주 노출시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음
대부분의 20-30대 여성들은 경품 이벤트에 참여한 경험이 있으며 즐겨 참여하는 것으로 유추 가능
경품 수령 의사가 100%인 점을 통해 리리코스가 경품 이벤트 진행 시 활성화 될 것을 기대
20-30대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경품을 내세워 이벤트를 진행하면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
샬롱 에스테라피는 딸라소 마사지를 통해 피부에 생기를 되찾아주는 웰빙 케어를 추구
핸드 테크닉과 해양심층수가 함유되어 있는 리리코스 제품 사용 심신에 쌓인 긴장과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줌
간편하게 피부의 진정한 재생을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간파
리리코스 제품 구매 고객, 리리코스 트위터 가입 시 추첨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30대의 니즈에 맞춰 딸라소 마시지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여 리리코스 브랜드의 홍보 효과 예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