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재미있고 독특한 저관여 제품(광고소재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저관여 마케팅전략
본론: 광고 소개 및 분석
결론: 저관여와 머케팅(Murketing)
- 본문내용
-
남성의, 남성에의한, 남성을 위한 화장품
유니레버는 도브(비누, 샴푸), 립톤(아이스티) 자회사로남성전용 Personal care를 판매
메트로섹슈얼
여성들 만큼 남성들도 자신의 외모관리에 관심이 UP
본능적으로 (여성, 유혹, 성적)
평범함과 결별하고 거침없는 기발한 아이디어 하이킥!
데오드란트라는 문제해결형(Negative)상품을
Positive ‘여성, 유혹, 성적’ 심플하고 본능적인 키워드
성별로 세분화
성적인 매력을 펼치고 싶어 하는 남성
자신의 남자친구 혹은 배우자, 매력적인 향기를 원하는 여성
인식의 전환과 메트로섹슈얼
과거 여성용 제품으로 인식되던 향수 시장에서
화장품시장의 잠재적 고객인 남성을 타겟으로!
젊은 남성 소비자분석
변덕스럽고 미디어를 통달한 10대~20대 초반의 젊은 미국 남성(여성을 유혹하는 이미지로 포지셔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조직행동론] 유재석, 강호동(서번트리더십 & 카리스마리더십) 두 MC의 리더십
- [인적자원개발] 조직개발의 이론과 사례
-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