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재미있고 독특한 저관여 제품(광고소재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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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저관여 마케팅전략
본론: 광고 소개 및 분석
결론: 저관여와 머케팅(Murketing)
본문내용
남성의, 남성에의한, 남성을 위한 화장품
유니레버는 도브(비누, 샴푸), 립톤(아이스티) 자회사로남성전용 Personal care를 판매


메트로섹슈얼
여성들 만큼 남성들도 자신의 외모관리에 관심이 UP


본능적으로 (여성, 유혹, 성적)
평범함과 결별하고 거침없는 기발한 아이디어 하이킥!
데오드란트라는 문제해결형(Negative)상품을
Positive ‘여성, 유혹, 성적’ 심플하고 본능적인 키워드


성별로 세분화
성적인 매력을 펼치고 싶어 하는 남성
자신의 남자친구 혹은 배우자, 매력적인 향기를 원하는 여성

인식의 전환과 메트로섹슈얼
과거 여성용 제품으로 인식되던 향수 시장에서
화장품시장의 잠재적 고객인 남성을 타겟으로!


젊은 남성 소비자분석
변덕스럽고 미디어를 통달한 10대~20대 초반의 젊은 미국 남성(여성을 유혹하는 이미지로 포지셔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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