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베스킨라빈스 광고분석 및 향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Ⅰ 기업 선정 이유

Ⅱ 기업분석

Ⅲ 환경분석

Ⅳ 마케팅 분석
1) swot
2) stp
3) 4p

Ⅴ 베스킨라빈스의 광고분석

Ⅵ 성공요인

Ⅶ 향후전략

본문내용
2. 베스킨라빈스 STP분석
1) Segment (세분화)
베스킨라빈스의 세분화에 있어서의 특징은 무턱대고 동일한 제품을 파는 것보다 서로 다양한 욕구를 가진 소비자 그룹에 맞는 다양화, 차별화된 제품을 파는 것이 바로 빈틈 공략을 했다는 것이다. 베스킨라빈스의 대중화 전략에 따라, 연령별 세분화(10대, 20대, 30대....), 성별(남성, 여성) 세분화와 맛에 대한 선호도 세분화(상큼한 맛, 신선한 맛, 달콤한 맛등....)를 하여 좀더 다양한 제품의 생산을 함으로서 다양화와 차별화를 이루었다. 또한 이런 세밀한 세분화로 다양한 맛을 찾는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킴으로서 맛에 있어서 틈새시장을 만들었다.

가) 10대
․ 아이스크림을 가장 좋아하는 연령층
․ 고가인 아이스크림을 소비할 경제적 능력이 없음
․ 일반패스트푸드점(롯데리아, 맥도날드)에서 저가인 아이스크림으로 대신

나) 20대
․ 전반적으로 아이스크림을 소비하는 연령층
․ 남성보다는 여성이 아이스크림을 더 즐겨 먹음
․ 주 메뉴를 식사 후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을 이용
․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매장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음

다) 30대
․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자녀들에 의해 자녀들과 함께 매장을 찾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베스킨라빈스1) 마케팅 전략 - 베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2) 마케팅 믹스 4P분석(1) Price(2) Product(3) Place(4) Promotion9. 전동 공구 제조업체 Black & Decker1)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

  • [마케팅원론] Baskin Robbins(베스킨 라빈스) 마케팅 전략
  • 전략을 분석해보고자 한다.목 차Ⅰ. 서론 1. 산업의 개황 2. 기업 소개 3. 자회사 실정(SWOT분석) Ⅱ. 본론 1.BR Korea 개요 1)베스킨라빈스 이야기 2.소비자 행동 분석 1)도입기 2)성장초기 3)IMF기 3.캠페인 결과 1)광고 회상 장면 문구 2)매출액 4.베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1)주요전략 5.마케팅믹스전략 1)제품전략 2)가격전략 3)유통전략 4)촉진전략 6,SWOT분석 Ⅲ. 결론1.향후 전략 수립 2.개선방향 및 마무리 * 부록 1. 참고문헌 & 출처 *요약문 프

  • [유통, 프렌차이즈, 마케팅, 소비자행동, 경영] 저관여제품 유통업체 전략
  • 베스킨라빈스31의 향후 전략방안(6) 저관여 제품 (아이스크림) 후발업체 하겐다즈 분석 (7) 하겐다즈의 전략방안 및 향후 전략3. 결론 4. 참고문헌1. 서론 : 유통업체 선정 및 선정 이유 (국내사례)선정업체 : 베스킨라빈스의 국내 성공 사례선정이유 :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독보적 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베스킨라빈스는 10대, 20대의 젊은 층을 Target으로 넓은 소비층을 갖기 위하여,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과 많은 양의 광고를 통한 마케팅 전략

  • [유통, 프렌차이즈, 경영, 마케팅, 소비자행동,판매촉진] 저관여 제품 유통업체 성공전략 성공사례
  • 광고의성공본론: (3) 경쟁사 분석미국의 하겐다즈가 100% 출자해 국내에 진출한 아이스크림 업계 2위의 업체경쟁제품제품전략가격유통판촉세계최고의 아이스크림고품질고가격 정책세계최고의 아이스크림유럽풍 희소성 고급베스킨라빈스,나뚜루,등 기타.타겟 : 상류층 고급화 전략본론: (4) 제품비교제품 비교베스킨라빈스하겐다즈본론: (5) 하겐다즈 향후전략 제품전략상표전략가격전략가격할인계약형태의 진입대중화 전략광고

  • [마케팅전략]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전략-포터의 산업구조 분석을 기준으로
  • 전략 등으로 구매자들이 다른 제품으로 바꾸는데 전환비용이 거의 들지 않기 때문에 다른 기업에 비해 더 좋은 서비스와 고객관리를 지속적으로 해줄 필요가 있다. Ⅲ. 本-2 베스킨 라빈스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1.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1) 광고를 통한 마케팅 • 텔레비전 광고 : 베스킨 라빈스는 다양한 이벤트와 광고등을 활용한 마케팅을 선보였다. 특히 텔레비전 광고로 그 효과를 톡톡히 보아왔는 베스킨 라빈스는 지난 3월 1일 “사랑에 빠진 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