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vo 티보 분석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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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TiVo Introduction (기능, 서비스)

2.TiVo의 6-Vision
- 소비자 가전 회사
- 케이블/위성 유통 비즈니스
- 소프트웨어 개발 & 지적 재산권 라이센싱 비즈니스
- 광고 모델
- ARM
- 국제적인 비즈니스

3.TiVo의 경쟁
TiVo의 미래
본문내용

- Rewind 기능 & Pause 기능

- 동시녹화, 생방송 정지 기능 제공

- 다중 튜너 기술 (2006년에 TiVo는 듀얼튜너 상품 시작)

HD 기능 (2006년 9월 소개 , 듀얼 튜너 , 하이엔드기능)

4. 2007년 초기에 TiVo는 두 개의 Service 소개

Amazon과 함께 조합을 통한 컨텐츠의 확대
(사용자들이 TiVo 장치들을 통한 접근할 수 있는 컨텐츠의 확대)

TiVo의 UI 향상
사용자가 여러 기준에 걸쳐 여러 출처로부터 프로그램을 검색.


-지적재산권 확보를 위한 TiVo의 노력

-2006년부터 약 85개의 국∙내외 특허권 획득

- 다른 Pay-TV 경영자들에게 영향
Ex) 2004년 1월, EchStar에 소송 제기☞ DVR핵심기술인 “Time-warp”특허권을 위반했다고 주장
배심원은 90million달러 상당의 손해 인정(2006) & 판사 4백만개의 DVRs를 제거하라고 명령(2008)

- 폐쇄된 기준과 개방형 기준 사이에서의 고민



초박형 광고 – 5~7초 짜리 짧은 광고. 시청자가 짜증을 느껴 채널을 바꾸기 전에 끝나는 광고.

Find a code in Frame by Frame - 화면 되돌려보기와 천천히 되돌려보기, 정지기능 같은 PVR 고유기능을 활용
광고 화면 어디엔가에 심어져 있는 비밀 코드를 읽어내면 무료 쿠폰을 다운. 것을 집 근처의 KFC 매장 어디에서나 무료 샌드위치와 교환가능

->텔레비전 Contents를 마음대로 주무를 수 있는 PVR 이용 자
에게는 가능한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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