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Vo 티보 사례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Q1. 고객에 대한 분석
Q2. 경쟁분석
Q3. Marketing 전략 평가와 제안
- 본문내용
-
Q1. 고객에 대한 분석
1999년 기준으로 미국 내 가정에서는 평균 2.4 세트의 TV를 보유하고 있었는데 이는 전화기 보유 숫자보다도 더 크다. 하루 평균 TV시청 시간은 7.4시간이었고 성인의 경우 하루 평균 4.3시간을 TV앞에서 보냈다. 또한 미국의 소비자들은 더욱 큰 TV세트 구매와 향상된 오디오 시스템 구축을 원하고 일상적으로 행해지고 있었다. 그리고 이러한 전자제품 구매 의사결정에 있어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은 친구 혹은 친지, 잡지나 광고, 판매점 직원, TV광고 순으로 나타났다.
TV시청은 수동적인 활동이어서 TV시청에 적극적인 소비자들은 아이러니 하게도 “couch potatoes” 로 불렸다. 이것은 가정 내 불화의 원인이 되기도 했고 “couch potatoes” 들은 집안일에 소홀하고 우울증, 직장에서의 태만 등으로 비난의 대상이 되기도 했다. 즉, TV시청에 적극적인 소비자들은 단순히 TV에 중독되고 게으른 사람으로 인식되어 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