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판촉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5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ntents
Ⅰ. Introduction
Ⅱ. Heineken’s ATL
Ⅲ. Heineken’s BTL
Ⅳ. Discussion
Ⅴ. Question and Answer
- 본문내용
-
국내 수입맥주 시장 3조 5,000억 원 규모
전체 맥주 시장의 3~5%
국내 수입맥주 시장 Big 2 = 하이네켄, 아사히
네덜란드산 95% 하이네켄, 일본산 95% 아사히
2000년대 초반까지 하이네켄 독보적
아사히가 한국시장 공격적 진출
하이네켄의 MS를 매섭게 추격
물량기준 하이네켄 1위, 금액 기준 아사히 1위
But, 아사히의 단가 > 하이네켄 단가
실질적으로 마트를 제외한 호텔,레스토랑,바 판매량까지 집계가 된다면 아직은 하이네켄이 1위
일본 맥주 시장의 양대산맥 중 하나.
2001년, 양대산맥인 KIRIN 맥주를 누르고 일본 국내 1위 등극
오늘날의 Asahi를 만든 효도 제품, Asahi Super Dry
쌉싸름하면서도 단맛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Super Dry 덕에 20~30대 고객층에게 인기
하이네켄의 주 고객층인 20~30대를 타켓으로 하는 점에서 국내시장 최대 경쟁사
아사히 캔(350 ㎖) 2250원, 병맥주(330 ㎖) 2490원 VS 하이네켄 병맥주(330 ㎖) 2450원
맛과 브랜드 이미지를 통한 차별화가 성공의 열쇠
N서울타워 위치 상점에서
하이네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
즉석에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
인터컨티넨탈 호텔 숙박권, 식사권,
서울타워 전망대 티켓, 칵테일 제공
->아직은 더운 초가을 늦더위에
서울 전경이 확 트인 N서울타워의 야경과
청량한 하이네켄 맥주
->N타워의 아름다움을 재발견할 수 있도록
타워가 보이는 방으로 패키지가 구성돼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