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지니스] sk커뮤니케이션즈 수익원천 및 비즈니스 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선정이유
2.기업 현황
3.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 구성
4.매출규모, 사업성과 등 기업분석
5.수익원천 및 비즈니스 모델
6.성공요인
7.비전 및 전망
본문내용
사이좋은 세상

도토리 후원

일촌봉사단

나눔서포터즈

사이좋은 캠페인운영

네이트 교육 장학 캠페인(러닝메이트)

네이트 환경 캠페인(초록마을)

네이트온 통신 중계 서비스


일촌들의 미니홈피나 블로그를 일일이 방문하지 않아도 새로운 소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



싸이월드 미니홈피에만 보관하던
사진들을 보다 특별한 방법으로
손쉽게 인화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


새로운 개념의 부가기능으로 외부 개발자들이
제작, 등록하고 회원이
취향과 기호에 따라 선택, 추가하여 쓰는 것



참고문헌
출처

http://corp.nate.com/ - sk communications
http://www.nate.com/?f=cymain

http://blog.naver.com/lucio65?Redirect=Log&logNo=140106114865 – 토러스 증권
http://ntn.seoul.co.kr/main.php?cmd=news/news_view&idx=56873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0/11/02/2010110200525.htm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지니스) 전략의 유형,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지니스) 전략의 요소
  • 및 유지함으로써 고주가를 통한 수익 - 광고전략 : 많은 이용자가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을 이용하여 광고를 유치해서 광고주로부터 광고료를 받는 전략Ⅲ.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지니스) 전략의 요소1. 구체적인 기능요소들의 구비□ 시장점유를 가능케하는 웹사이트를 운영□ 기능적인 목표 설정 - 판매, 마케팅분야□ 기능적인 요구조건 - 콘텐츠, 디자인, 인터페이스□ 기술적인 기반을 갖춘다.2. 기준이 될 수 있는 웹을 설정하며 고객으로

  • 뉴미디어산업의 발전 방향
  • 및 유료 콘텐츠를 소비할 만큼의 인식이 조성되지 않은 것을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과 캠페인을 통해 해결해야 한다.②모바일, 온라인 비즈니스 모델에서 유통사업자인 이동통신사업자 및 포털사업자의 수익 이 전자출판 서비스 사업자에게 유인될 수 있도록 거래환경을 개선해야한다.-블로그* 개인의 참여를 강조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개인과 사회를 매개해주는 매우 중요한 미디어 가 될 전망임* ‘일촌맺기’, ‘퍼오기’→사회 구성원간의 연결

  • [인터넷기업분석] nhn 기업분석
  • 및 콘텐츠 품질 향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네이트는 모바일 부문에서의 강점인 다양하고 많은 양의 모바일 콘텐츠의 강점을 유지하기 위해 고객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 콘텐츠 및 서비스에 반영하고 있으며 우수한 비즈니스파트너(BP)와의 협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4) 기타2004년 포탈들은 수익모델의 다변화에 성공하여2003년 흑자매출을 기록하였으나 시장의 진입장벽이 낮은 관계로 경쟁이 치열해짐으로서 콘텐츠의 개발 및 수익모델의 다양화

  • [인터넷비즈니스] 포털산업의 현황과 파란닷컴의 시장점유율 확대전략
  • 수익구조 또한 기존의 광고와 아이디스크 중심에서 다양한 부가콘텐츠 영역으로 다변화 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5) 파란의 비지니스 모델-사업영역별로 분류하여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은 파악해 보았다.① 정보관리(IM)메일핌스 (PIMS:개인정보관리시스템)통합메시지커뮤니케이션 및 고객접점 강화와 관련된 유무선 통합 커뮤니케이션 사업②Community Provider 모델동호회채팅개인미디어디스크솔루션아바타 및 트래픽로열티 강화와 같은

  • [전략경영 사례연구] SK커뮤니케이션즈의 엠파스 인수
  • Strategic Management 사례분석2008년 1학기전략경영 사례연구SK 커뮤니케이션즈의 엠파스 인수◈ 목 차 ◈Ⅰ. 기업 소개 및 배경1. 기업소개 2. 배경 Ⅱ. 기업 외부 환경 분석1. 산업환경분석 2. 경쟁기업분석 Ⅲ. 기업 내부 분석 1. 핵심경쟁역량 2. 재무분석 Ⅳ. 전략적 상황분석 1. SWOT 분석 Ⅴ. 인수합병1. 인수합병의 배경 2. 인수합병의 주요내용 3. 인수합병의 기대효과 4. 인수합병에 따른 새로운 마케팅 전략Ⅵ. 발전 방향 Ⅶ. 참고 문헌 Ⅰ.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