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컴퓨터의 글로벌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조현정 회장님

가. 조현정 회장님의 성장이야기

나. 조현정 회장님의 벤처 철학

다. 다른 사람들이 보는 조현정 회장님

Ⅱ. 비트컴퓨터

가. 기업소개

나. 주요사업

다. 연혁

라. 비트컴퓨터의 성공요인

Ⅲ. 인터뷰 질문


본문내용
7. 교육사업
우수한 인재 양성이야말로 기업이 할 수 있는 커다란 사회기여라는 신념에서 출발하여 IT업계의 상위 1% 전문가를 키우는 교육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1990년 설립해 지난 20년간 약8000명의 전문가 과정 수료생을 배출한 비트교육센터는 100%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는 IT전문교육기관으로, 까다로운 교육생 선발과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으로 IT전문가가 추천하는 최고의 교육기관이다.

< 비트교육센터의 설립 목표 >
1. 소프트웨어 산업 생태계의 공헌하기
2. C언어를 대중화시켜 소프트웨어 강국 만들기
3. 개발자들의 파워 네트워크 구축하기




다. 연혁

1982 의원관리 프로그램 개발
1983 비트컴퓨터 설립
1984 종합병원 관리 프로그램 개발
1985 주식화사 비트컴퓨터로 법인 전환
1986 IBM VAR 지정(국내1호)
1988 서울올림픽 성화 봉송 및 문화 예술 축전 업무 전산화
1989 기술연구소 설립
1990 비트 컴퓨터 부설 교육센터 설립
1990 상공부 병역 특례업체 지정
1992 약국 자동화 사업
1992 멀티컴(주) 자본투자
1993 메디슨(주)와 협력 사업 제휴
1995 한국통신 Medicom EDI 사업인증
1995 CyberBIT 사업
1996 온세통신(주) 자본투자
1996 SI 지원사업
1996 무한기술투자(주) 자본투자
1996 World Wide 사업
1997 PACS 사업( Medical Image)
1997 LOCAL PAGING SYSTEM 사업
1997 자본금 17억 5천만원으로 증자
1997 중소기업은행 우량업체 선정
1997 비트컴퓨터 주식 KOSDAQ 등록
1997 벤처 기업대상 수상
1998 일본 동경사무소 개설
1998 정보 문화상 수상
1998 Medonfo;98을 통한 Global Business화


1998 KT마크 선정
1998 비트 교육센터, 정보 통신분야 유공자상 수상
1998 98 데이터 베이스 대상 수상
1999 첨단기술 중소기업으로 선정
2000 제 1회 우수정보통신기업디지털 대상 우수기업선정(한겨레신문)
2000 코스닥 최우수 IR기업 선정
2000 벤처기업 대상 동탑산업훈장 수상
2002 사이버(원격) 교육사업, 바이오 인포메틱스 사업, 도소매업 사업목적 추가
2002 정보통신부 선정 의료분야 ASP사업자로 선정
2002 리드텍코리아 EMR사업부분 양수
2002 보건복지부 신지식인 선정.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2005 이노비즈(기술혁신) 기업선정 - 중소기업청
2006. 05월 무상증자 실시 (자본금 78억원으로 증자)
2006. 08월 (주)비트캠프 합병
2008. 01월 (주)씽크로드 흡수합병
2008. 01월 벤처윤리인증기업 선정

2008. 08월 창립25주년
2009. 05월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품질인증 획득 -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2009. 11월 네오보탈(주)의 약국정보사업부문 영업양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글로벌경영전략- 컴퓨터산업분석
  • 글로벌 전략1) 진입방법 ① 100% 자회사 소유를 원칙IBM의 해외 진출 전략은 100% 투자 현지 자회사 설립을 기본 방식으로 하고 있다. IBM은 뛰어난 기술력과 컴퓨터 회사로서 세계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합작투자나 라이센스보다 100% 소유의 자회사를 선호한다. 이러한 해외진출 전략은 컴퓨터 산업의 여타 경쟁자들이 현지국 기업과 합작의 형태나 현지판매 대행회사를 통해 마케팅을 하는 방식과는 근본적으로 다른 것이다. 예를 들

  • [기업분석]현대자동차 경영전략
  • 전략은 지난 과거의 전략과는 다르게 스타일위주의 전략을 펼치며 최근의 자동차 광고 추세를 따라가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칼로스의 우주인 편이나 레조의 스타일 편과 같이 외국인을 모델로 등장시켜 좀더 세계화된 이미지를 부각시키려 노력하고 있다. 4. 오늘날의 자동차 광고 추세 위의 여러 가지 광고를 종합해 본 결과 오늘날의 자동차 광고 시장은 다음의 몇가지 형태를 띠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⑴ 광고 이미지의 글로벌화무역 자유화

  • 닌텐도 마케팅 전략, 한국시장 진출 전략
  • 전략의 실패로 꼽고 있다. 닌텐도가 국내에 선보인 타이틀은 약 40여종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X박스 360이 약 250종 소니컴퓨터엔터테이먼트의 플레이스테이션3 약 210여종이 출시된 것에 비하여 절반에도 미치지 못하고 있다. 그리고 지역별로 국가코드를 부여해 다른 나라의 타이틀을 사용할 수 없도록 설정한 점 등 폐쇄적인 시장전략도 판매부진으로 이어졌다. 한국 닌텐도는 2006년 7월 설립 당시부터 치열한 경쟁과 마주해 왔다. PC게

  • 기업에서 사용한 전략
  • 전략-세계 각국에 현지법인 및 지사 설립삼보는 1984년 1월에 판매회사인 엘렉스(주)와 소프트웨어 개발 및 알파 마이크로 컴퓨터 판매회사인 KSI(주)와 합병을 하여싿. 이는 당시의 컴퓨터 경기침체를 타개하고 판매에 역점을 두기 위함이었다. 3사의 통합 이후 캐나다, 미국 등 북미와 인도네시아. 스페인 등에 TG-20(8비트)과 TG-88(16비트)을 수출하는 등 적극적인 수출확 대 전략을 시도하였다.수출촉진을 위한 본격적인 첫 걸음은 1984년 LA 현지법인의 설

  • [국제경영] hp의 경영분석
  • 비트 CPU를 오는 2000년까지 개발키로 했다고 발표.HP, LOTUS, 전략적 협력관계 체결. 로터스사와 제품통합 시스템관리 연대판매 등 세가지 분야에서 협력관계를 체결하고 양사가 전략적인 동맹관계를 유지하기로 합의. 로터스 통신서버/노트를 미래의 전용통합 그룹웨어 및 메시지 처리표준으로 선택. 1995HP, NEC. 제휴 PC서버분야 개발. 퍼스널컴퓨터 단말기의 정보망을 관리하는 서버분야에서 제휴. 워크스테이션용 기본 소프트웨어 유닉스를 사용하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