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매일유업 복합문화공간 체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1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기업소개
정보의 탐색
라이프 스타일
사회게층과 문화
구매
소비자의 정보처리과정
동기
학습
욕구인식
준거집단과 가족
관여도와 구매의사 결정
2.본론
태도
태도변화
3.마무리
- 본문내용
-
5. 소비자 지각과 정보처리 과정
(1) 노출
광고에 적용 가능: 매일유업 멀티 컴플렉스에서 할 수 있는 일 광고 삽입
- 잡지 광고: 육아, 주부 잡지에 광고 개제 및 Promotion 섹션 기획 (시설에 대한 설명 및 이벤트 안내)
- 광고 목적: 임산부가 아이를 가지는 것을 시작으로 아이를 기르는 동안 그들의 동반자가 되어 쉼터가 되어주겠다는 것을 의미.
즉, 소비자들에게 이런 공간이 있고
“ 매일유업은 당신을 생각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노출.
9. 준거집단과 가족
신뢰성 있는 모델(준거집단)의 정보적 영향
소비자는 종종 준거집단 구성원의 의견을 신뢰성 있
는 정보원천으로 받아들인다.
가족구매의사결정
▶ 구매결정자(decision maker)를 포섭하는 공간
매일유업 복합문화공간은 우리나라 가족생활주기의 2단계(신혼부부)와 3단계(젊은 부부)에 속하는 주부를 대상
▶ 미래의 잠재적인 고객 창출
가족구성원 중 가장 많은 유제품 사용자는 보통 유아나 어린이가 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