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E-biz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개요
1. ㈜한국스마트카드 기업소개
2. 기존 상품 및 사용법 설명

2. 환경분석
1. SWOT분석
2. STP 전략 분석
3. BCG매트릭스
4. 사업 전략 및 다각화

3. E-biz로의 확장
1. 휴대 결제 시스템
2. 모바일 머니 시장


4. 뉴미디어 연계 발전방향
1. 스마트폰 연계 결제서비스 전략
2. 각종 point 취합 전략
본문내용
5. 세금감면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현금 사용시, 반드시 현금 영수증을 발행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귀찮음, 시간의 지연, 혹은 발행자체를 깜박하는데 비해, t-money 는 사용과 동시 현금영수증 발행으로 불편함을 줄임. 또한, 5000원 이상 시 만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는 것에 비해 t-money 는 금액에 상관없이 발행이 가능하다.

6. 소액결제가 가능하다.
 기존 신용카드와 체크카드가 5000원 혹은 1000원 이하의 소액결제를 할 수 없는 반면, t-money 는 1원단위까지도 결제가 가능하여, 효율적인 소액사용이 가능하다.

7. 에너지 손실, 국고 손실을 막고 사회와 환경에 공헌한다.
영수증 발행이 따로 없어, 종이의 손실을 막고, 동전과 지폐를 만드는데 드는 엄청난 국고의 손실을 막을 수 있다. 실제로 10원짜리 동전을 만드는데 40원이 든다고 한다. 또한, 사용되지 않는 동전이 수 조원에 이른다고 한다. 이러한 국고와 에너지 손실을 막는 새로운 결제수단의 혁명, 바로 t-money 이다.


스마트카드의 속성을 활용 각종 전자 칩이 사용되는 제품, 서비스와 결합한 상품으로 소비자에게
쉽게 다가가고 항상 휴대할 수 있는 편리성을 강조하여 높은 접근성을 가지고 있음
T-money기능 없는 휴대폰을 가지고 있는 당신은


온라인상에 존재하는 수 많은 포인트들

T-money에게는 시장이 될 수 있다!

통신사/쇼핑몰/포털/모바일 마켓 등
각종 포인트 및 쿠폰 서비스 업체와 제휴 필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좋습니다. 필요한 내용이 있어서 구매하였습니다
  • love3377l***
    (2015.11.27 18:21:4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너무옛날꺼라 쓸려니까 쓸수가없네요
  • gann***
    (2014.06.16 22:46:36)
회원 추천자료
  • CJ CGV의 서비스 품질 전략
  • 마케팅과 고객서비스가 없을 것이다. 집에서 CGV채널이 있는 것은 간단한 마케팅 예로 들 수 있겠지만, 그 영역을 좀더 새로운 방법으로 새로운 식으로 개척해 나아가보는 것 역시 기업에게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다. 예를들어 기차에 한칸에 대형스크린을 설치하여 영화관과 같은 어둡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내어보는 건 어떨까? 어쩌다 한번 타는 기차일 경우도 좋고, 매일타는 기차길을 가끔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다. 거기에 CGV전용칸

  • [서비스 운영관리] 서비스 기업이란 무엇인가
  • 스마트 시대의 서비스 경영』, (2012. 한국맥그로힐(주)), P.4이유재, 『서비스 마케팅』, (2011. 학현사), P.6David Kirkpatrick, 『Inside Sams $100 Billion Growth Machine』, (2004. Fortune, June 14), p 86.Valarie A. Zeithaml & Mary Jo Bitner & Dwayne D. Gremler,『Services Marketing』, (2009. Mc Graw Hill), PP.4 ~11강미라, 『서비스 운영론』, (2009. 새로미), P.35기호익, 『글로벌시대 서비스 경영론』, (2008. 도서출판 대진), P.17* 사이트통계청 www.kostat.go.kr대한상공회의소(코참비즈넷) www.korchambiz.net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분석2) 개성 넘치는 자기소개서 13) 개성 넘치는 자기소개서 24) 이력서 컨테스트 수상작13. 이력서1. 한글 이력서 작성 요령2. 영문 이력서14. 면접 성공 원칙15. 대기업 입사 준비 요령16.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1 업종별 84가지1. 부동산관련 회사2. 법률사무소3. IT 회사 14. IT 회사 25. 기자부분6. 일반사무직-16-1. 일반사무직-26-2. 일반사무직-36-3. 일반사무직-46-4. 일반사무직-56-5. 일반사무직-66-6. 일반사무직-76-7. 일반사무직-87. 화장품

  • 우정사업본부 조직구조진단 보고서 우정사업본부의 환경 분석 우정사업본부의 구조
  • 한국 우정사업의 민영화추진 제언-문제점과 방향에 대하여 - 이진우현대사회와 행정 (2005.12)제15권 제3호 143-164한국우정사업조직개편에 관한 연구 -Jack Knott의 대리인 조직모형을 중심으로 - 이교용정부 우정사업본부의 조직개편 방안 경북대학교 행정학석사학위논문 행정대학원 일반행정전공 - 조양희복잡성, 공식화, 분권화의 조직구조화 변수간 상관성 분석 - 우정사업본부를 중심으로 - 원구환그 외 우정사업본부 민영화에 관한 각종 신문기사 참

  • [경영전략] `소니` 기업경영전략 사례연구 - SONY -
  • 마케팅ⅰ. 소니 마케팅 주식회사 ⅱ. 소니 마케팅 주식회사의 구조와 설립구상ⅲ. 소니의 마케팅 전략과 사상ⅳ. 마케팅 사례연구Ⅶ. 소니의 수직적 통합과 아웃소싱ⅰ. 수직적 통합의 정의와 사례ⅱ. 아웃소싱의 정의와 사례Ⅷ. 소니의 미래ⅰ. 소니가 지향하는 경영전략- 디지털 경영1. 디지털 경영의 진입2. 디지털 전환(Digital Switch) 전략 3. 디지털 전환 성공요인 4. 통신 광역화시대의 소니 비전Ⅸ. 참고문헌Ⅰ. 소니는 어떤 회사인가? 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