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E-biz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개요
1. ㈜한국스마트카드 기업소개
2. 기존 상품 및 사용법 설명
2. 환경분석
1. SWOT분석
2. STP 전략 분석
3. BCG매트릭스
4. 사업 전략 및 다각화
3. E-biz로의 확장
1. 휴대 결제 시스템
2. 모바일 머니 시장
4. 뉴미디어 연계 발전방향
1. 스마트폰 연계 결제서비스 전략
2. 각종 point 취합 전략
- 본문내용
-
5. 세금감면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금 사용시, 반드시 현금 영수증을 발행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귀찮음, 시간의 지연, 혹은 발행자체를 깜박하는데 비해, t-money 는 사용과 동시 현금영수증 발행으로 불편함을 줄임. 또한, 5000원 이상 시 만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는 것에 비해 t-money 는 금액에 상관없이 발행이 가능하다.
6. 소액결제가 가능하다.
기존 신용카드와 체크카드가 5000원 혹은 1000원 이하의 소액결제를 할 수 없는 반면, t-money 는 1원단위까지도 결제가 가능하여, 효율적인 소액사용이 가능하다.
7. 에너지 손실, 국고 손실을 막고 사회와 환경에 공헌한다.
영수증 발행이 따로 없어, 종이의 손실을 막고, 동전과 지폐를 만드는데 드는 엄청난 국고의 손실을 막을 수 있다. 실제로 10원짜리 동전을 만드는데 40원이 든다고 한다. 또한, 사용되지 않는 동전이 수 조원에 이른다고 한다. 이러한 국고와 에너지 손실을 막는 새로운 결제수단의 혁명, 바로 t-money 이다.
스마트카드의 속성을 활용 각종 전자 칩이 사용되는 제품, 서비스와 결합한 상품으로 소비자에게
쉽게 다가가고 항상 휴대할 수 있는 편리성을 강조하여 높은 접근성을 가지고 있음
T-money기능 없는 휴대폰을 가지고 있는 당신은
온라인상에 존재하는 수 많은 포인트들
T-money에게는 시장이 될 수 있다!
통신사/쇼핑몰/포털/모바일 마켓 등
각종 포인트 및 쿠폰 서비스 업체와 제휴 필요
자료평가
- 내용이 좋습니다. 필요한 내용이 있어서 구매하였습니다
- love3377l***
(2015.11.27 18:21:45)
- 너무옛날꺼라 쓸려니까 쓸수가없네요
- gann***
(2014.06.16 22:46:3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