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매출 증대 방안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업체현황 및 분석
2.재무 현황
3.경쟁 업체 분석
4.문제점
5.개선 방안 및 효과
본문내용
Hospitality(환대) 고객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생각하는 OUTBACK 정신
Sharing(공유) OUTBACK 구성원들간에 비전을 공유 이익을 나누는 마음
Quality (품질) 더 맛있고, 깨끗한 메뉴를 위해 노력하는 OUTBACK 의 정신
Fun(즐거움) 항상 즐겁게 일하고, 고객을 대하는 OUTBACK 의 정신
Courage(용기) 항상 진취적인 마음을 통해 더 나은 OUTBACK 을 만들어 감

Strengths(강점)
점주제를 통한 독립적인 경영 체제 - 책임감 있고, 융통성 있는 운영
차별 운영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활동이 가능함
식자재의 우수한 Quality - 식자재의 가격 절감을 통한 이익을 도모하지 않음


Weakness(약점)
점주제를 통한 하나로 통일된 시스템 구축의 어려움
계약직, 시급제에 의한 매니저급 이하의 높은 이직률
낮은 인지도( 북수원점)

Opportunities(기회)
소득수준 향상에 따른 외식문화의 성장
서구식 식생활의 급속한 확대
기존 패스트푸드점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가능성
문화적 공간의 제공 : 대화, 여가의 장소

Threat(위협)
식자재에 대한 변동요인 – 광우병, 조류독감
이용 연령층의 제한 – 서구음식으로 인해 주로 젊은 고객층
여러 경쟁업체의 진입과 존재 – VIPS, TGI 등


아웃백 북수원점의 간판은 보이는 것과 같이 건물 앞쪽에만 위치 하고 있음
그리고 여러 간판들과 같이 있어서 눈에 잘 띄지 않음

그러므로 눈에 잘 띄는 곳에 새로운 간판을 설치 하여 광고의 효율성을 높여야함

간판 2개 제작 : 약 800만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 우리나라 외식업체(패밀리 레스토랑)에 관한 연구
  • 우리나라 외식업체(패밀리 레스토랑)에 관한 연구Ⅰ. 서 론1. 연구 배경2. 연구의 중요성과 필요성3. 연구 목적4. 연구 내용Ⅱ. 본 론1. 국내 동향 분석1) 국내현황2) 국내 동향3) 외식산업의 문제점4) 외식산업의 당면과제2. 마케팅 전략 분석1) 국내 마케팅 전략2) 국내 동향3) 외식산업의 문제점4) 외식산업의 당면과제2. 마케팅 전략 분석1) 국내 마케팅 전략2) 국제 마케팅 3) 종합 분석III. 결론1. 종합적 결론2. 제안사항3. 외식 산업의 선진화

  • 급식경영4A)단체급식과 상업적외식차이점 설명후 상업적외식업체 선택해 현황조사작성0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나 CJ푸드빌 같은 선두기업들은 TV광고 등 마케팅에 주력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랜드그룹에서 운영하는 애슐리는 비교적 저렴한 객단가와 모기업의 유통매장에 쉽게 입점할 수 있는 여건 때문에 매출 1천억원을 돌파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장에서는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이 다른 근본적인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상업적 외식 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현황(메뉴, 마케팅전략, 서비스, 매출, 운영방법 등)을

  • [학사][외식경영] 패밀리레스토랑브랜드의 전형성 구축과 슬로건 런칭 방안에 관한 연구- 마르쉐 기업중심
  • 외식기업간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한 수익성의 악화로 성장속도가 매우 둔화 된 것이다. 에서 보는 것과 같이 대부분의 매출액 증대가 점포수의 증가에 따라 이루어진 것이며, 2003년도의 점포당 매출액 증가율은 외식기업별로 차이는 있으나 미미할 것으로 예상된다. FR 2002년 매출액 및 매장수 변화추이※자료: 월간식당 2003. 02브랜드명빕스/스카이락TGIF베니건즈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마르쉐토니로마스업체명㈜CJ푸드빌㈜푸드

  • [서비스경영] 외식업체 3곳의 서비스사례 연구- TGIF, 마르쉐, 아웃백
  • 외식산업의 발전과 현황을 살펴본 후 실제 패밀리 레스토랑의 사례를 토대로 하여 외식산업과 서비스의 관련성을 알고 서비스를 통한 외식업체 발전방향을 찾아보고자 하였다.4. 선정이유외식업체의 전반적인 형태와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 우리들에게 가장 알려져 있고 많이 이용해 봤을만한 TGIF, 마르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이 세 곳을 선정하여 조사하였다.2장. 이론적 배경1절. 관광서비스의 정의 및 구성1. 관광서비스의 정의관광

  • [경영전략론] 마르쉐 전략분석
  • 론Ⅰ. 서론 1. 주제 선정 우리가 분석하기로 한 사례는 패밀리 레스토랑 중의 하나인 마르쉐에 대한 것이다.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는 T.G.I Friday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주름잡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근 10년도 안 되는 사이에 급성장한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는 비슷한 영업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의 고객들의 소비자 행태를 살펴볼 때에도 패밀리 레스토랑은 외식산업 중에도 성장을 거듭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우리는 업계 1위 격인 T.G.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