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매출 증대 방안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업체현황 및 분석
2.재무 현황
3.경쟁 업체 분석
4.문제점
5.개선 방안 및 효과
- 본문내용
-
Hospitality(환대) 고객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생각하는 OUTBACK 정신
Sharing(공유) OUTBACK 구성원들간에 비전을 공유 이익을 나누는 마음
Quality (품질) 더 맛있고, 깨끗한 메뉴를 위해 노력하는 OUTBACK 의 정신
Fun(즐거움) 항상 즐겁게 일하고, 고객을 대하는 OUTBACK 의 정신
Courage(용기) 항상 진취적인 마음을 통해 더 나은 OUTBACK 을 만들어 감
Strengths(강점)
점주제를 통한 독립적인 경영 체제 - 책임감 있고, 융통성 있는 운영
차별 운영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활동이 가능함
식자재의 우수한 Quality - 식자재의 가격 절감을 통한 이익을 도모하지 않음
Weakness(약점)
점주제를 통한 하나로 통일된 시스템 구축의 어려움
계약직, 시급제에 의한 매니저급 이하의 높은 이직률
낮은 인지도( 북수원점)
Opportunities(기회)
소득수준 향상에 따른 외식문화의 성장
서구식 식생활의 급속한 확대
기존 패스트푸드점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가능성
문화적 공간의 제공 : 대화, 여가의 장소
Threat(위협)
식자재에 대한 변동요인 – 광우병, 조류독감
이용 연령층의 제한 – 서구음식으로 인해 주로 젊은 고객층
여러 경쟁업체의 진입과 존재 – VIPS, TGI 등
아웃백 북수원점의 간판은 보이는 것과 같이 건물 앞쪽에만 위치 하고 있음
그리고 여러 간판들과 같이 있어서 눈에 잘 띄지 않음
그러므로 눈에 잘 띄는 곳에 새로운 간판을 설치 하여 광고의 효율성을 높여야함
간판 2개 제작 : 약 800만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