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고객관리 마케팅 사례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
2.The New Marketing Paradigm
3.A New Consciousness
4.The Unspoken Contract That FoEs Honor
5.Committed Employees Yield Committed Customers
6.How Not to Build Trust
7.FoEs Are Soulful
본문내용
A loving FoE with a healing-based market strategy.
More shoe widths than other major sneaker companies.

Healing is in New Balance’s DNA
More evident in its sensitivity to boomers in their midlife years.


Time ripe for crisis and new, unfamiliar challenges from social actualization to self-actualization


New Balance Ad

One’s worth is not measured by superiority over others,
but by the measure of one’s fidelity to one’s real self.


New Balance views the sneaker market through
the lens of a different consciousness.
It sees itself as a sneaker-making company not a sneaker-marketing company.
The foundation of its marketing is fit and performance.


Companies spend vast sums
for fortifying and defending themselves
against legal challenges by various stakeholders.

However, If they honors the emotional contract,
it lead to customer loyalty.
They don’t have to spend vast sum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 마케팅
  • 마케팅이 포괄하고 있는 활동내용과 그 적용범위가 광범위해서 그 어떤 하나의 단어로 이를 다 포괄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 동안 마케팅은 판매, 영업, 유통, 광고와 같은 의미로 이해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이들 활동은 단지 마케팅 활동의 일부분에 지나지 않으며 실제로 마케팅이 포괄하고 있는 활동과 내용은 수요조사에서부터 제품기획, 그리고 고객만족 및 기업환경관리에 이루기까지 매우 광범위 합니다. 그러나 마케팅 활동의 기본

  • 공연예술산업의 발전을 위한 공연예술단체와 기업의 협력사례와 마케팅 전략
  • 사례 분석1. 에이콤 인터내셔날과 기아자동차2. 현대자동차의 지방사업장 순회공연3. 한화그룹 메세나 콘서트4. LG전자와 태양의 서커스 ‘알레그리아’5. 기타 공연 인프라와 기업 간 협력사례Ⅴ. 공연예술단체의 기업협력을 통한 마케팅 전략1. 공연예술단체와 기업 간의 커뮤니케이션 강화2. 공연예술단체와 기업 간의 장기적 파트너쉽 구축3. 기업 고객의 니즈 분석4. 기업 맞춤형 상품 개발Ⅵ. 결론I. 서론현대 사회는 다양한 문화

  • 농심과오뚜기에관한기업분석,농심기업분석,농심마케팅전략,농심재무분석,오뚜기기업분석,오뚜기마케팅전략,오뚜기재무분석
  • 고객이 만들어서 더욱 의미있는 UCCUCC의 주제는 오뚜기 카레를 홍보하는 것인데 반응이 매우 좋다.e. 다양한 각종 이벤트- 2005년부터 총 28개의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지금도 진행 중에 있다.(2) 성공마케팅사례농심의 포지셔닝 전략 - 세분화 전략“사나이를 울리는 매운맛 라면.” 신라면 당시 업계 부동의 1위였던 삼양라면의 컨셉과는 다른 컨셉으로 시장에 진출해 매운맛 라면이라는 세분화적인 특성을 강조하여 시장에서 독점적 지위를 구축하

  • [관광정보론] 특1급호텔의 인터넷홈페이지 현황 분석
  • 마케팅, 그리고 기업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많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본다. 국내․외 대부분의 호텔 역시 이런 취지로 인터넷을 통해 호텔을 홍보하고 판매를 올리고 있다. 이번 조사에서는 그 사례로써 Shilla Hotel․Sheraton Walker Hill Hotel․Sheraton Chicago Hotel이 시대의 흐름에 부합해 자사의 웹사이트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마케팅의 수단으로써 고객에게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는가를 비교․분석해 보고, 문제점을 도출하여 그에 따른 개선방안을 모색

  • [다국적기업론] 락앤락의 국내성공과 해외진출 전략
  • 마케팅을 단일 제품에 집중할 수 있었고 기존 대기업들이 즐겨 사용했던 대규모 언론홍보보다 투자비용이 적은 온라인, 홈쇼핑, PPL 등을 적극 활용해 지금의 국내 브랜드 파워 1위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다. (2)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브랜드 전략은 품질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업그레이드와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신뢰를 얻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적극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철저한 고객관리를 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건의사항도 대부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