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사례연구] 하이마트 성공전략 및 발전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하이마트
Ⅱ. 당시 가전제품 시장분석
Ⅲ. 성공전략 분석
Ⅳ. 하이마트 현재 위치
Ⅴ. 재도약 전략
- 본문내용
-
1999. 12 : (주) 하이마트 출범
2000. 07 : 인터넷 쇼핑몰 www.e-himart.co.kr 출범
2000. 12 : 전국 211개 직영점 운영, 연 매출 1조 2000억 달성
2004. 12 : 전자유통업계 최초 POS 시스템 도입
2005. 12 : 연매출 2조원 달성
2009. 03 : 전자전문점 4년 연속 1위 브랜드 선정
2009. 04 : 하이마트 포인트 카드 고객 회원 1000만명 돌파
- 공급자 중심의 대리점에서 직영점으로 변화
- 전매점 형태에서 혼매점으로 급속히 전환
- 전통적 형태의 유통채널 점유율 하락
양판점, 할인점등 새로운 형태의 유통채널 점유율 증가
더싸다
직거래를 통한 유통마진 최소화 : 중간 비용 제거
- 국내 최대 점포 네트워크를 통한 대량구매 : 가격 섭외력
- 전문바이어의 일일 단위 구매, 판매, 재고 관리 : 비용 절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