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Wal-Mart(월마트) and Procter&Gamble sc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7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소개
2.도입 배경
3.도입 과정
4.성과
5.결론
- 본문내용
-
시기 적절하고, 정확하고, 전자 문서화된 정보 흐름
공급자에서 최종 소비자까지 매끄러운 제품의 흐름
시장상황
시장규모
$3억7천5백만
계속 성장 중
두 기업의 상황 1
적대적 관계
P&G의 복잡한 조직구조와
유연성 부족을 이유로
Wal-Mart는 P&G와
일하기 싫어함
두 기업의
상황 2
관점의 차이 존재
사고 파는
단편적 프로세스유지
정보 공유를 통해
공급업자 P&G가
소매업자Wal-Mart의
재고수준을
직접 알 수 있게 됨
P&G는
Wal-Mart의 주문만을
기다릴 필요 없이
출하 빈도, 양, 시기를
적절히 관리
P&G의
재고필요성은 감소
재고보충(재고 변환율)
증가
- 참고문헌
-
Supply-Chain Integration through Information Sharing: Channel Partnership between Wal-Mart and P&G by Michael Grean & Michael J. Shaw
: http://www.tuta.hut.fi/logistics/publications/Visibility-five_proposals.pdf.
The Wal Mart Model by Dain Hring
: http://www.dorado.compdfWALMART_10.06.pdf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