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 외식업계의 멀티브랜드전략 -(주)CJ푸드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2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A. 멀티 브랜드 소개
개념 및 등장 배경
멀티 브랜드의 장점
2. 본론
2-A . 외식업계 주요 멀티 브랜드
2-B. ㈜CJ푸드빌
- CJ푸드빌의 사업 현황 및 브랜드 소개
- CJ푸드빌의 경영방침 및 중장기 발전 계획
- SWOT분석
3. 결론
3-A . 해결방안
- 본문내용
-
2. 멀티브랜드의 장점
모 브랜드의 가치 통한 동반 상승
기존 브랜드의 가치를 활용해 보다 손쉽게 시장에 진입 가능
신규 브랜드 런칭에 비해 초기비용 및 시간을 절감
3) SWOT 분석
기회요인
중국 진출 가능성 증가
사회 트랜드에 따른 외식업의
수요증가
외식산업진흥기본법 제정 추진
위협요인
세계 원맥가격 급등
-> 밀가루가격 급상승
과다경쟁
인력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