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파리바게트 런치 메뉴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설계 ※
1. 수요예측 - 정성적 기법을 통한 수요예측
2. 신제품 개발 - 파리바게뜨 런치메뉴
3. 공정 및 기술 설계 - MTO 와 MTS의 결합
4. 생산능력 계획
5. 입지선정 & 레이아웃
※ 관리 ※
1. 재고관리
2. 품질관리
- 본문내용
-
2. 신제품 개발 - 파리바게뜨 런치메뉴
1) 운영 전략 : 학교 내에서 아침 10시~오후 5시까지 운영
비수기인 방학에는 탄력적으로 운영
2,000원, 2,500원, 3,000원의 다양한 가격대
이동식 매장
2) 런치 메뉴의 구성
- 빵 (700~800원) 두 개 or 베이글 or 샌드위치 + 우유 or 커피
3) 국민대 학생표본 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Q. 파리바게뜨 런치메뉴가 출시된다면 어느 정도 가격이면 구입을 하시겠습니까?
4) 길음역 파리바게트 점장님과의 인터뷰
3. 공정 및 기술 설계 - MTO 와 MTS의 결합
- MTS : 만들어진 빵을 가져다 놓는 것
- MTO : 소비자가 빵과 음료를 선택하는 것
4. 생산능력 계획 -설문의 결과로 생산능력 예측, Decision Tree의 활용
Q. 학교에 파리바게뜨 매장이 들어오면 제품구입을 하시겠습니까?
* Decision Tree의 활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