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한식의 세계화 방안 사례 연구(불고기 브라더스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불고기란?
◎불고기 브라더스란?
◎불고기 브라더스 선정 배경
◎외국인이 만족하는 레스토랑
◎4P분석
본문내용
◎불고기 브라더스 선정 배경
최근 각종 대중매체들의 홍보로 인한 한식의 세계화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하지만 적극적으로 세계로 뻗어나가 성공한 기업은 손으로 꼽을 정도인 것 같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외국인들은 자극적인 맛의 김치보다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불고기를 더욱 선호하고 불고기 브라더스는 외국인의 입맛에 맞는 한식을 개발하는 것뿐만 아니라 외국인에게 맞는 서비스를 개발하며 이미 8월달 정도 캐나다에 진출하기로 계약이 되었고 미국에도 진출하기 위해 투자자들과도 얘기 중이라 합니다. 이런 점을 보았을 때, 불고기 브라더스는 한식의 세계화를 이끌어 줄 수 있는 기업이라 생각했습니다.

◎외국인이 만족하는 레스토랑
매장직원들이 영어와 일어로 메뉴에 대한 설명과 주문이 가능하여 외국인 방문 시 언어로 생기는 불편함이 없도록 직원들의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매장에서는 다양한 품종, 가격 별로 와인을 준비하고 있어 외국인들의 와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저렴하고 부담 없는 가격과 메뉴이지만 매장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제공하고 일반적인 고깃집과는 달리 고기의 냄새를 빼주는 환풍구가 없는 대신 테이블 위에 장착되어 있는 불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