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의 경영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급변하는 시대, 코닥은 변하고 있는가??
3.위기에 대처하는 코닥의 경영 전략
4.코닥의 현재, 그리고 미래
- 본문내용
-
과거 코닥의 주력상품
디지털카메라의 개발로
시장이 위축된 상황
간편한 사용법과
촬영의 용이성으로
필름카메라를 제치고
카메라 산업의
블루칩으로 성장
디지털카메라용
인화지의 개념.
시기별, 상황별
목적에 맞는
인화지 제작
▷ 중국, 인도 , 러시아 신흥시장에 지속적인 투자
▷ 높은 필름 판매로부터 수입을 증가시키기 위해
프리미엄 필름 판매실시
▷ 디지털카메라 통합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화질개선 기술 개발
▷ 디지털을 향해 이동하고자
2003년 9월에 새로운 디지털 전략 추진
실제 코닥에 대해 조사한 조원들도 왜 아직 코닥이 망하지 않고 있는지 의아해 하더군요. 망할만큼 어렵기도 하구요.
최선의 해결책은 변화에의 충실입니다. 미래를 통찰하고
대비하는 능력, 그것이 코닥에 가장 필요한 요소입니다.
전사적으로 통일된 위기관리 마인드와 위기관리 리더십
철저한 디지털 세계에의 집중
전략적 제휴를 통한 기술표준의 선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뚜기 마케팅사례연구 - 오뚜기 SWOT,3C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오뚜기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외식프랜차이즈] 맥도날드에 대해서
-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과 노브랜드 STP,SWOT분석 및 노브랜드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Simmons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 분석과 브랜드전략분석및 시몬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경쟁사와 비교분석
- 현대 일본의 경영 특징과 문제점
- 가족생활주기 이론을 자신의 가족에 적용하여 사례개념화
- [생산관리] 도요타 물류방식-JIT방식과 MRP방식, Kanban 시스템
- 유한양행 경영환경 분석 보고서
- 경영의순환과정
- 경영혁신_4주 2차시에서 혁신의 특성들이 혁신 수명주기의 단계에 따라 어떻게 변화하는지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혁신 수명주기의 단계별 특성에 대해 사례를 포함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