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김치냉장고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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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문제제기 및 시장분석
2.분석
❑ 3C Analysis
❑ STP
❑ 4P Analysis
3.대안
❑ Brand Naming
❑ Focusing on Product
❑ Focusing on Promotion
4. 결론



본문내용
김치냉장고의 특성
- 일반 냉장고 보관시 김치가 빨리 쉬는 단점 보완

- 기존 냉장고와 다른 온도조절 기능으로 김치뿐
아니라 다양한 식품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 가능


김치냉장고 시장 발전
- 1995 만도 위니아‘딤채’출시
- 이후 삼성, LG의 시장 참여 / 경쟁 과열
- 김치냉장고의 기능 및 외형적 측면 발전
- 시장규모 (단위 : 만대)


김치냉장고 현재 시장 현황
- 만도위니아‘딤채’선두 유지
- 09년 3월 삼성‘Hauzen’근소한 차 선두
- LG‘DIOS’전체 3위, 스탠드형 1위
- 전체 김치냉장고 시장 中 스탠드형 비중 1/5,
But 스탠드형 비중 증가 추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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