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유한킴벌리 화이트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1 / 2019.12.24
- 4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제품분석
3. 시장분석
4. 환경분석
5. 마케팅전략
6. 마케팅믹스(4P’s)
7. 판매 후 고객관리
8. 마케팅 성과
9. 향후 전망 및 추천전략
- 본문내용
-
기 업 명 – 유한킴벌리
설 립 - 유한양행㈜과 킴벌리 클라크의 합작투자
설 립 일 - 1970년 3월 30일
업 종 - 위생용, 종이제품제조업
총 자 산 - 5600억원(2002년)
매 출 액 - 7098억원(2002년)
주요사업 - 유아용품/생활위생용품/여성용품 등
제조 및 판매
본사(서울), 공장(안양, 대전, 김천 등)
1970-03-30 : 회사설립
1971 : 크리넥스 훼이셜 티슈/코텍스 생리대 개발
1983 : 국내최초 팬티형 기저귀 ‘하기스’ 개발/출시
1984 : ‘우리강산 푸르게 더 푸르게’ 캠페인 시작
2000-06 : 아기 물티슈 개발, 출시
2000-08 : 물류부문, 차량위치 자동 추적시스템
(AVLS 도입)
2001-01 : 국내최초 메이크업전용티슈 개발/출시
2001-03 : 디지털 날염(DTP) 사업 출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