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유한킴벌리 화이트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7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습니다.
- 목차
-
1. 생리대 시장 정의
2. 고객 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내년시장예측
6. 마케팅 목표
7. STP 전략
8. 4P 관리
- 본문내용
-
2003년은?
1. 더욱 치열한 경쟁
화이트의 1위 유지
매직스의 위스퍼 추격전 (2위 쟁탈전)
2. 구매자의 관심 증대
소비자 운동 (생리대 누진세 폐지 주장)
환경문제
1.제품 : 오키도키와 깨끗한 5일
(10대 40대 전용제품)
2. 광고 : 남자 탤런트 ‘고수’내세운 역발상 전략
(위스퍼 추격전략)
3. 유통 : 대한통운에서 물류업무를 담당
(약 40억원의 물류비용 절감효과)
자료평가
- ~~~~~~~~~~~~
- adsf1***
(2015.05.06 14:56:57)
- 자료보고 도움 많이 받았어여
- dmsrlwl***
(2010.05.04 11:24:4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