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실무론] 박카스D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황 분석
2.Positioning
3.광고목표
4.광고전략
- 본문내용
-
국내 기능성 음료 시장 연 약 1900억 원
'비타500'이나 '박카스' 등 전형적인 피로 해소 음료들이 대부분을 차지
기능성 음료의 1세대→ 자양강장제의 대표 주자 '박카스’
향후 기능성 음료의 시장규모는 지속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
음료업계는 미래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현대인들은 매일 바쁜 업무와 스트레스로 인해
피곤에 시달리고 있다.
But. 따로 ‘약’ 챙겨먹을 시간이나 여유는 부족하다.
1. 소비자는 나를 알아주는 ‘건강관리 전문가’를 원한다,
→ 약국의 약사
2. 일반적으로 가벼운 피로증상이 생기면
병원보다 약국을 찾는 경우가 많다.
‘비타500’은 ‘비타민음료’라는 이미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캐주얼한 느낌으로 접근하는 반면,
‘박카스’는 카페인 함유와 유통경로에 기인하여
‘의약품에 가까운 마실 것’이라는 느낌을 준다.
‘비타’500’은 편의점, 슈퍼, 마트 등 구매가 손쉬운 반면,
‘박카스’는 약국에서만 구매가 가능하여
다소 제한적인 유통경로를 지니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