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Nail Shop(네일샵) 사업 진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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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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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사업동기
2.중국화장품시장분석
3.인도시장분석
4.지역선정과정
5.재무계획
6.마케팅 계획
- 본문내용
-
창업비용 (점포임대료 권리금 제외)
숍인숍 로드숍 쇼핑몰 입점
시술테이블(1~2개) 및 재료비 300만원 700만원 500만원
인테리어비 200만원 1.500만원 50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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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500만원 2.200만원 1.000만원
예상매출 및 예상수익
숍인숍 창업의 경우 1명 기준
/상급 월 500만원 /중급은 300만원 / 하급은 200만원/
2. 점주와 정률제 또는 정액제로 점포사용에 대한 비용을 지급, 제품 원가의 10%정도 계산시
/상급은 280만원/ 중급은 180만원/하급은 100만원/
3. 쇼핑몰 입점의 경우 /일평균 15~20만원 매출 가능/
현재 인도의 화장품 및 미용용품 시장규모
약 9억5천만달러 수준
이중 가장 빠른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제품은 색조 화장품으로 약 6천만달러 수준의 시장을 형성
매니큐어 및 립스틱이 전체 색조 화장품 시장의 65%를 점유
현재 Revlon 및 L'Oreal 브랜드가 립스틱 및 매니큐어 틈새 프리미엄 시장을 장악
피부용품 시장은 1억 8천만불 규모
외국산 제품의 인도 미용시장 점유율은 약 20% 정도로 아직 높지 않은 수준
-수입산 제품의 가격이 높기 때문, 외국 브랜드는 판매율 제고를 위해 구매력이 가장 큰 대도시 거주 23~50대 중상류 여성층을 타깃으로 가격을 조정
미용용품 시장은 고급 브랜드를 선호하는 가격에 민감한 제품 , 그렇지 않은 제품 두 개의 카테고리로 나누어짐
- 가격 둔감 제품은 고급 브랜드의 프리미엄 시장으로 도시의 고소득층이 이용하며 (우리가 진출할 시장), 가격에 민감한 제품은 중하층 계급에서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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