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차별적 우위의 확보 사례-웅진 룰루 비데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웅진 코웨이 회사 소개
2.웅진 룰루 비데 분석
3.SWOT 분석
4.STP 분석
본문내용
시장가치 극대화
투자자 수익제고
책임경영을 통한 투명경영 선진화
고객가치 최우선을 위한 서비스 개발
고객중심의 제품개발
브랜드가치 극대화
창의적인 기업문화 창조
성과에 따른 합리적인 보상
최고 인재육성을 위한 자기능력 개발유도
윤리경영 실천
사회공헌을 통한 이익환원
환경사랑 실천으로 삶의 질 향상
높은 인지도
뛰어난 품질
우수한 판매전략과 판매망&A/S망
웅진의 기존 기업 이미지
빌트인 시장의 취약
제품군의 다양성 부족
다양한 유통채널 활용 부족
웰빙 바람
혼수 시장의 확대
욕실문화의 고급화
아파트의 빌트인
치열한 경쟁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비데 로얄TOTO 기업사례분석
  • 기업사례분석 ROYAL - TOTO- 목차 -Ⅰ.서론1. 개요 및 연구목적2. 로얄TOTO기업 소개Ⅱ.본론1. 비데시장동향(거시환경분석)- 국내시장동향- 수출입시장동향2. 로얄TOTO사의 현황- SWOP 분석3. 비데시장 경쟁사 분석- 방문 판매시장(웅진 룰루, 청호 나이스)- 직접 구매시장(대림, 노비타)4. The Core of The Strategy- STP- 4P Mix**promotionⅢ.결론부록참고문헌Ⅰ. 서론 1. 개요 및 연구목적 비데는 용변 후에 항문과 생식기 주변을 세척하는데 사용

  • [경영학] 비데 로얄토토TOTO 기업사례분석
  • 비데를 처음으로 도입한 기업 ‘로얄토토’‘로얄토토’ 로얄토토의 발전과정 및 현재상황 파악국내 비데시장의 현황 및 전망 파악ROYAL - TOTO문화가 있는 욕실 – TOTO경영학 원론 - 기업사례분석로얄토토 - 기업소개1970 ‘로얄금속기업사’로 창업70년대 욕실용품 및 수전금구사업 진행1980 일본의 ‘TOTO’사와 합작하여 국내시장에 비데 도입8-90년대 기존의 욕실사업 바탕으로 국내 비데시장 주도2000년 웅진코웨이의 룰루비데에 시장 점유율 1

  • 마케팅특강4A) 서비스의 네 가지 고유한 특성(무형성, 이질성, 비분리성, 소멸성)을 성공적으로 극복할 수 있는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 계획을 수립하고 효과를 예측해 보시오0k
  • 확보하고, 유휴시설이나 장비의 새로운 용도를 개척하며 종업원에게 여러 직무에 대한 교육을 시행해 유사시에 서로 도울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야 한다.3. 서비스의 네 가지 고유한 특성마케팅 전략-선경건설의 성공사례 지금까지 이야기한 고객지향 사고로 사고의 전환을 하여 모든 기업활동을 고객지향적으로 하기위해서 가장 필요한 것은 이러한 고객지향 사고의 성과에 대한 확신이다. 즉, 고객지향적으로 기업을 경영 했을때 또는 고객지향적

  • [국제마케팅] 웅진 코웨이 전자식 비데의 인도 진출 마케팅전략
  • 분석①SWOT분석ⓐStrong 강점 - 높은 브랜드파워- 유통경로 확대- 웅진 페이프리 멤버스&제휴마케팅- 서비스 인프라 구축- 활발한 마케팅 활동- 상황 변화에 빠른 신제품 개발ⓑWeak 약점- 타사 대비 고가격 : 웅진비데 구매비(40-90만원), 노비타(20-50만원), 로얄토토(20-100만원대(변기부착형), 100-800만원대(양변기일체형)- 코디의 비전문성- 렌탈 해지에 대한 Risk 존재- OEM 방식으로의 수출로 인한 직접적인 웅진코웨이 만의 입지확보 못함(인도)ⓒOpportu

  • 웅진그룹 경영실패 사례분석(웅진그룹 다각화실패사례)과 웅진그룹 회생을위한 경영전략방안 제안
  • 웅진그룹을 통한 다각화의 실패와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실증적 연구< 목차 >Ⅰ. 웅진그룹1. 연구배경2. 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의 5force 분석- 웅진씽크빅의 가치사슬 분석- 웅진씽크빅의 전략3. 웅진식품- 웅진식품의 5force 분석- 웅진식품의 가치사슬 분석- 웅진식품의 전략4. 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의 5force 분석- 웅진코웨이의 가치사슬 분석- 웅진코웨이의 전략Ⅱ. 웅진그룹의 위기1. 웅진 씽크빅의 위기 분석2. 북센의 위기 분석3. 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