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차별적 우위의 확보 사례-웅진 룰루 비데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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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웅진 코웨이 회사 소개
2.웅진 룰루 비데 분석
3.SWOT 분석
4.STP 분석
본문내용
시장가치 극대화
투자자 수익제고
책임경영을 통한 투명경영 선진화
고객가치 최우선을 위한 서비스 개발
고객중심의 제품개발
브랜드가치 극대화
윤리경영 실천
사회공헌을 통한 이익환원
환경사랑 실천으로 삶의 질 향상
멘트 : 깨끗하게 살자~!
상쾌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부각시킴계획
멘트 : 닦지말고 씻자. 웅진이 만들어 씻는 물이 다르다.
타사제품과 차별성을 부곽
멘트 : 아직도 닦으시나.
비데 시장의 대중화 선언
다양한 사용자를 위한 6단 노즐 조절
천연 아로마 방향제 탈부착가능
어린이 전용버튼 추가, 2중 안전 장치 채용
직접판매 : 60~80만원 대의 중가 시장 타겟
렌탈방식 : 설치비 – 0~30만원
월 렌탈료 1만8천원~3만원으로 가격 저항을 최소화
기존 정수 방판 조직 활용
홈쇼핑 판매
구형 모델의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할인점에서 판매
TV-CF
지면광고 – ‘사장님 우리도 룰루하게 해주세요’
‘엄마 아파 우리도 룰루하게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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