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차별적 우위의 확보 사례-웅진 룰루 비데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웅진 코웨이 회사 소개
2.웅진 룰루 비데 분석
3.SWOT 분석
4.STP 분석
- 본문내용
-
시장가치 극대화
투자자 수익제고
책임경영을 통한 투명경영 선진화
고객가치 최우선을 위한 서비스 개발
고객중심의 제품개발
브랜드가치 극대화
윤리경영 실천
사회공헌을 통한 이익환원
환경사랑 실천으로 삶의 질 향상
멘트 : 깨끗하게 살자~!
상쾌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부각시킴계획
멘트 : 닦지말고 씻자. 웅진이 만들어 씻는 물이 다르다.
타사제품과 차별성을 부곽
멘트 : 아직도 닦으시나.
비데 시장의 대중화 선언
다양한 사용자를 위한 6단 노즐 조절
천연 아로마 방향제 탈부착가능
어린이 전용버튼 추가, 2중 안전 장치 채용
직접판매 : 60~80만원 대의 중가 시장 타겟
렌탈방식 : 설치비 – 0~30만원
월 렌탈료 1만8천원~3만원으로 가격 저항을 최소화
기존 정수 방판 조직 활용
홈쇼핑 판매
구형 모델의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할인점에서 판매
TV-CF
지면광고 – ‘사장님 우리도 룰루하게 해주세요’
‘엄마 아파 우리도 룰루하게 해주세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