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웅진 코웨이 전자식 비데의 인도 진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4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환경분석
시장 설정
거시환경분석
인도시장의 특징
인도 소비자 특징
전자식 비데 산업분석
2.기업내부분석
3.SWOT분석
SWOT분석
Cross SWOT전략
4.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경쟁전략
6.진입전략
7.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8.기대효과
- 본문내용
-
ⓐ기존 기업과의 경쟁 :
(+요인)전자식 비데 시장의 경쟁 형성 미흡.
(-요인)튼튼한 수동비데시장, 다국적 기(旣)진출기업의 높은 인지도 확보.
ⓑ신규진입자의 위협:
낮은 시장 진입장벽-인도정부의 지속적인 관세인하와 FTA체결 확대. 진입시에는 플러스요인이지만 진입후에는 마이너스 요인이 됨.
신흥부흥시장으로의 진출을 계획하는 많은 다국적기업 존재.
ⓒ대체재의 위협 :
현재 수동비데의 높은 점유율 하지만 대부분 중저소득층이 사용한다.
고소득층의 기계식 비데로의 대체 성향이 높다.
ⓓ공급자의 협상력 :
인도 공급자의 협상력은 무관하다. 본국 생산을 통한 완제품 수출의 형태로 시장에 진입하기 때문.
ⓔ구매자의 협상력 :
높은 구매력을 갖춘 고소득층의 증가. 제한적인 소비자에 비해 공급의 초과로 구매자는 높은 협상력을 지니고 있다.
2. 기업내부분석
미션 및 비젼
1) 미션
-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다 고객의 삶과 편의를 증진시켜 궁극적으로 삶의 질 향상에 기여
- 환경을 건강하게, 사람을 행복하게 고객과 기업이 함께 성장 할수 있도록 새로운 환경 산업분야를 창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