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적 우위의 확보 사례 -웅진 룰루 비데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웅진 코웨이 회사 소개
Ⅱ.웅진 룰루 비데 분석
Ⅲ.SWOT 분석
Ⅳ.STP 분석
- 본문내용
-
3. 포지셔닝(Positioning)
제품(Products)다양한 사용자를 위한 6단 노즐 조절
천연 아로마 방향제 탈부착가능
어린이 전용버튼 추가, 2중 안전 장치 채용
가격(Price)
직접판매 : 60~80만원 대의 중가 시장 타겟
렌탈방식 : 설치비 – 0~30만원
월 렌탈료 1만8천원~3만원으로 가격 저항을 최소화
유통(Place)
기존 정수 방판 조직 활용
홈쇼핑 판매
구형 모델의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할인점에서 판매
촉진(Promotion)
TV-CF
지면광고 – ‘사장님 우리도 룰루하게 해주세요’
‘엄마 아파 우리도 룰루하게 해주세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