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sony(소니) vs samsung(삼성), LG 디지털 산업(TV)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디지털 산업(TV)의 특성 및 현황
2. 미국 TV 시장에 진출한 SONY와 SAMSUNG
3. 러시아 TV 시장에 진출한 SONY와 LG
4. 미래 TV시장 전망 – SMART TV
- 본문내용
-
방송사는 예전부터 지상파 기술을 이용해 온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에서 많이 이용
디지털 지상파의 경우,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에서는 무료 및
유로 모두 이용 가능, 스페인과 독일은 완전 무료 지원
디지털 전환이 쉬운 디지털 지상파 TV 플램폼으로 인해 일본, 스페인
의 소비자들은 더 큰 규모로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전환 추세
우리나라의 경우, 디지털 전환과 디지털방송 활성화에 관한 특별법
공포, 2012년 말까지 아날로그 방송 종료 예정
하지만 미국내 이익 단체 로비활동으로 수입품에 대한 무역규제 존재
글로벌 금융위기로 인한 자국 산업보호 의지
반덤핑 제소, 가격담합, 특허침해 구실로 보호 가능
2005년 3160만가구로 1990년의 3배이상 증가
이는 연소득 1만5000만달러 이하의 저 소득자 가구
증가율의 3배
- 미국 내 빈부격차가 심해지고 있음
금융위기 이후, 미국 내 경기회복으로
이 차이는 더욱 커질듯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