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SPSS분석을 통한 테이터스 초이스의 시장 점유율 올리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조사배경과 조사목적
2. 환경분석
3. 테이스터스 초이스 vs 맥심
4. FGI&블라인드 테스트
5. 설문지 분석
6.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조사목적
1위인 맥심과 테이스터스 초이스를 비교 분석
테이스터스 초이스의 문제를 인식, 원인규명
커피믹스시장 1위 점령 방안에 대해서 연구
마케팅 조사를 통한 충성도 높은 고객 확보 목적을 이루기 위해 테이스터스 초이스의 마케팅 방안 형성
가설 설정
10년 후에도 자신이 구매하던 커피를 구매할 것이다
브랜드네임이 부르기 용이하면 고려 상품군에 속할 것이다.
강한 인지를 이끌 수 있는 광고 모델
커피 믹스 디자인이 차별화 되면, 고려상품군에 속할 것이다.
커피믹스의 맛은 크게 구별되지 못 할 것이다.
소비자들은 특정 커피믹스를 선호할 것이다.
3. 초이스의 새로운 광고전략
- 커피의 고급 이미지 + 트랜드 반영 ▶박시후/김소연 모델 선택
- 인지적 광고 + 에피소드 형식 ▶상품이 떠오르도록 유도 ,커피믹스의 새로운 기능 첨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