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SPSS분석을 통한 테이터스 초이스의 시장 점유율 올리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조사배경과 조사목적
2. 환경분석
3. 테이스터스 초이스 vs 맥심
4. FGI&블라인드 테스트
5. 설문지 분석
6.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조사목적
1위인 맥심과 테이스터스 초이스를 비교 분석
테이스터스 초이스의 문제를 인식, 원인규명
커피믹스시장 1위 점령 방안에 대해서 연구
마케팅 조사를 통한 충성도 높은 고객 확보 목적을 이루기 위해 테이스터스 초이스의 마케팅 방안 형성



가설 설정
10년 후에도 자신이 구매하던 커피를 구매할 것이다
브랜드네임이 부르기 용이하면 고려 상품군에 속할 것이다.
강한 인지를 이끌 수 있는 광고 모델
커피 믹스 디자인이 차별화 되면, 고려상품군에 속할 것이다.
커피믹스의 맛은 크게 구별되지 못 할 것이다.
소비자들은 특정 커피믹스를 선호할 것이다.




3. 초이스의 새로운 광고전략
- 커피의 고급 이미지 + 트랜드 반영 ▶박시후/김소연 모델 선택
- 인지적 광고 + 에피소드 형식 ▶상품이 떠오르도록 유도 ,커피믹스의 새로운 기능 첨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네슬레,기업분석,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 진입을 어느 정도 차단할 수 있다.• 기존 고객들을 상대적으로 쉽게 유지할 수 있는 형태의 ‘커피 머신-캡슐 커피’ 구조를 통하여 새로운 경쟁자, 새로운 저가형 커피 머신들의 진입장벽을 높일 수 있다.4)WT 전략• 좀 더 저가형의 커피 머신을 개발함으로써, 얇았던 소비자층 문제를 해결하고 저가형 커피 머신을 통한 경쟁자와도 경쟁할 수 있다.7. STP 전략1) 시장세분화(Segmentation)국내 커피 시장에 진출하기에 앞서 네스프레소가 생각해야

  • 네슬레,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 진입을 어느 정도 차단할 수 있다.• 기존 고객들을 상대적으로 쉽게 유지할 수 있는 형태의 ‘커피 머신-캡슐 커피’ 구조를 통하여 새로운 경쟁자, 새로운 저가형 커피 머신들의 진입장벽을 높일 수 있다.4)WT 전략• 좀 더 저가형의 커피 머신을 개발함으로써, 얇았던 소비자층 문제를 해결하고 저가형 커피 머신을 통한 경쟁자와도 경쟁할 수 있다.7. STP 전략1) 시장세분화(Segmentation)국내 커피 시장에 진출하기에 앞서 네스프레소가 생각해야

  • 경제경영 콜라시장 코카콜라 펩시 의 마케팅사례
  • 마케팅기존의 TV광고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실패하였으나,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한 ‘펩시챌린지’ 캠페인을 통해 경쟁사인 코카콜라에 비해 맛이 뛰어나다는 점을 부각시킴. 이러한 블라인드 테스트는, 이러한 테스트 자체가 유행을 할만큼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펩시의 시장점유율을 크게 향상시키는데 지대한 공헌을 함. 코카콜라의 펩시 챌린지에 대한 대응마케팅들은 오히려 역효과를 일으킴.2. 인터넷 프로모션코카콜

  • [마케팅조사] 소비자 마케팅 조사를 통한 테이스터스 초이스 의 감성 마케팅전략
  • 분석, 회귀분석조사배경인스턴트커피원두커피커피믹스캔커피시장점유율60 10 25 5시장점유율서부북부시장점유율1968년 동서식품 – 시장점유율 1위1988년 한국 네슬레 – 고급 인스턴트 커피동서식품과 한국 네슬레의 치열한 경쟁브랜드 시장점유율 1위 - 맥심조사목적커피믹스시장 1위 점령방안에 대해서 연구두 브랜드의 차이와 문제 인식1위인 맥심과 테이스터스 초이스를비교 분석소비자 마케팅 조사를 통한 테이스터스 초이스의

  • [마케팅]MEGABOX 마케팅 전략
  • 분석부산지역 인구수가 가장 높은 지역은 부산진구, 그 다음이 바로 해운대구이다. 해운대구 연령대 인구 분포를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비중이 높게 조사된다. 또한 해운대구는 평균 2.1% 감소를 보이는 타구에 비해 최근 5년간 34.2%의 인구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것들을 종합해 볼때 해운대구는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 시장임에 틀림없다.2. MEGABOX 마케팅 전략1)상영관 운영방식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평균 100여명에 달하는 직원들이 관객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