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소비자 마케팅 조사를 통한 테이스터스 초이스 의 감성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4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조사목적
2. 환경분석
3. 테이스터스 초이스 vs 맥심
4. 설문지 분석
5.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테이스터스 초이스
부드럽고 세련된 맛의 고급 커피
수입커피 사용자
고급 취향 소비자
상류사회 생활지향
25∼35세의 여성
커피의 품질보다는 상표 이미지를 중시하는 소비자
부드러운 맛과 향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커피
맥심
진하고 풍부한 맛의 고급 커피
진하고 풍부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일상생활의 여유 지향
여성
커피의 품질을 중시하는 소비자
전통 커피의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제공하는 국내 최고급 커피
자사분석 – 네슬레
1989년 한국 커피 시장진입 다국적 기업으로 쌓아온 노하우로 한국 시장 정복 시도
외국계 기업으로서 후발 기업의 이미지와 경영문제등으로 격차를 좁히지 못함
커피 = 맥심 이라는 고객의 인식을 뛰어 넘지 못함
Product – 테이스터스 초이스의 이미지
도회적인 20-30 대 여성들을 위한
커피, 여인, 행복, 즐거움이라는
4개의 테마로 감성 마케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