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오리온 초코파이의 세계시장 진출 전략(중국과 러시아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소개
2.오리온 in 중국
3.오리온 in 러시아
1) 진입방식
2) 마케팅 전략
3) 위기와 극복
4) 글로벌화와 현지화
4. 마치며
- 본문내용
-
서양문화권 중심의 경쟁사들 사이에서 따뜻함, 부드러움 등의 동양적 컨셉
언제 어디서든 같은 초코파이 맛을 내는 기술력
중국과 비슷한 시기에 진출해 국제화 경험이 많지 않음
생소한 서구문화
제과산업은 대규모 설비투자가 요구되는 산업
충동구매 제품이라는 특성 때문에 경쟁업체간 모방제품이 많고 광고 및 진열에 대한 경쟁이 치열함
초콜릿 소비량이 국내의 10배에 달함
차를 마실 때 간식으로 초콜릿이 함유된 전통 케익류를 항상 같이 먹음
오리온에 대한 낮은 인지도
국제 신인도 추락
국제 무역 중단
수입제품 가격 4배 가량 급등
10배 가격의 생필품
먹을 것에 대한 품귀 현상
네슬레, 다농 등은 향후 대비
투자를 확대함
먹을 것에 대한 품귀현상 발생
시장 선점을 위한 적극 투자
컨테이너 100개, 박스 10만개
재고 처리에 매진
(직접 트럭에 싣고 팔러 다님)
모라토리움 이전 가격으로 공급
(이미지 개선에 도움)
시장 선점을 위한 적극 투자
컨테이너 100개, 박스 10만개
재고 처리에 매진
(직접 트럭에 싣고 팔러 다님)
모라토리움 이전 가격으로 공급
(이미지 개선에 도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