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의 경쟁우위 자산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롯데백화점 경쟁우위
3.신세계백화점 경쟁우위
4.결론
- 본문내용
-
고객과의 약속을 100% 이행
약속 발생부터 이행까지의 모든 과정을 고객중심으로
시스템화 하는 프로젝트.
커뮤니티 마케팅
단순히 매출중심의 고객관리에서 벗어나 회사와
진정한 동반자 관계를 정립하는 과정.
고객가치 평가의 새로운 접근
연령대별로 차별화해 고객가치를 선정하고 동일한
직업군끼리 분류해 선별
크리스마스이브 이벤트 2008년 12월 24일 하늘에서 눈은 오지 않았으나
서울 소공 롯데백화점 앞만은 인공눈을 뿌려 모두가
염원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실현한 것.
아이디어폰 제도 ( 010-8975-0250 )
일명 ‘비타민폰‘이라 불리는 이 휴대폰은 아이디어가
생각날 때마다 직원들이 수시로 걸 수 있고 문자를
보낼 수 있는 아이디어 창고이다.
정기적 CSI (Customer Satisfaction Index)
매년 2회의 CSI를 실시.
고객들의 needs의 변화를 사전에 파악
맞춤 상담
8명의 merchandising 전문가들의 쇼핑 상담
350석 규모의 문화홀
340평 규모의 문화센터 – 300여 개의 강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