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진로 일본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JINRO 소개
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P Mix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 본문내용
-
주류 생산량 : 일본(10,127ℓ) > 한국(2,559ℓ)
- 한국의 약 4배
1인당 연간 음주량 : 일본(81ℓ) > 한국(57ℓ)
- 한국의 약 1.4배
소주 생산국
도수가 높은 주류를 물이나 얼음과 희석하여 마심
기호에 맞게 재료를 첨가하여 마심
주종이 다양하고, 같은 주종 내에서도 제품이 차별화됨
젊은 층을 중심으로 청주류의 소비가 꾸준히 감소하는 경향
수입주(소주, 위스키, 와인)의 소비량이 늘어나는 경향
품질에 매우 엄격하고 민감함
가격에는 상대적으로 덜 민감함
자신의 기호에 맞는 제품을 우선시함
전통주보다는 수입주를 선호함
이국적이고 고급스런 제품을 선호함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중요 가치로 추구
100여 가지의 진로 칵테일을 개발
일본인은 자신의 기호에 맞는 제품을 우선시함
일본인은 얼음물, 뜨거운 물에 소주를 타서 칵테일처럼 마심
패션 진로(진로+사과브랜디+오렌지주스+그레나딘시럽)스트로베리 오레(진로+스트로베리리큘+우유)그린아일랜드(진로+그린애플리큘+민트+포도주스)스틸문(진로+복숭아트리+큐라소+레몬주스)한여름의 석양(진로+칸바리+스윗벨모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