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진로 일본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JINRO 소개
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P Mix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본문내용
주류 생산량 : 일본(10,127ℓ) > 한국(2,559ℓ)
- 한국의 약 4배
1인당 연간 음주량 : 일본(81ℓ) > 한국(57ℓ)
- 한국의 약 1.4배

소주 생산국
도수가 높은 주류를 물이나 얼음과 희석하여 마심
기호에 맞게 재료를 첨가하여 마심
주종이 다양하고, 같은 주종 내에서도 제품이 차별화됨
젊은 층을 중심으로 청주류의 소비가 꾸준히 감소하는 경향

수입주(소주, 위스키, 와인)의 소비량이 늘어나는 경향

품질에 매우 엄격하고 민감함
가격에는 상대적으로 덜 민감함
자신의 기호에 맞는 제품을 우선시함

전통주보다는 수입주를 선호함
이국적이고 고급스런 제품을 선호함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중요 가치로 추구

100여 가지의 진로 칵테일을 개발

일본인은 자신의 기호에 맞는 제품을 우선시함
일본인은 얼음물, 뜨거운 물에 소주를 타서 칵테일처럼 마심

패션 진로(진로+사과브랜디+오렌지주스+그레나딘시럽)스트로베리 오레(진로+스트로베리리큘+우유)그린아일랜드(진로+그린애플리큘+민트+포도주스)스틸문(진로+복숭아트리+큐라소+레몬주스)한여름의 석양(진로+칸바리+스윗벨모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진로 `참이슬` 일본시장 진출 전략(영문)
  • 1. IntroductionFounded in 1924, started selling JINRO SOJU NO.1 in Korea, market leader for 8 consecutive yearsJINRO?판매Jinro 50.6Like the beginning 13.3etc 36.1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20092010Total Sales6,8187,085Soju6,4606,662Fruit wine8183etc278341Net profit1,2141,019Sales & Profit (\ 100,000,000)Domestic Market share50.613.31. IntroductionDomestic StatusDomestic Soju market size in \ & Market growthMarket size(100,000,000\)% of growthDomestic Soju market is cash cow, bu

  • [국제경영] 진로소주(진로재팬)의 일본진출전략
  • 경영환경의 차이로 인한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생산성과 효율성 때문이다. 그 결과 현지국내에서 기대이하의 저조한 수익성 등으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철수하는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는 것이다.이번 보고서에서 우리는 진로소주가 유통망 구축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취향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시장에 진출하여 어떤 전략적 방법을 통해 성공할 수 있었는가에 대해 자세히 알아봄으로써 이러한 사례를 밑거름으로 하여 앞으로 국내 기업들이

  • 하이트 맥주분석
  • 경영자 신제품 계발 의지최신설비 도입암반천연수 보유최고경영자의 마케팅 도입유통력 다소 열악종업원의 사기저하경쟁력 있는 제품의 미 보유Opportunities Threats맥주시장의 수요 증가맥주의 가정용 시장 확대경쟁사의 유통 서비스 불만 고조소비자들의 신제품 기대 잠재진로의 맥주시장 진입PLC 단축당사의 M/S 계속 하락SWOTStrengthsWeaknessesSWOT 분석 (과거)신제품 맛있는 맥주 ’MAX’ 출시계속적인 신제품 개발 의지No1맥주의 브랜드 POWER

  • [경영학] ㈜진로의 참이슬 성공전략
  • 진로의 동의 없이 회사 내부정보를 다른 목적에 사용할 수 없도록 하는 비밀유지조항이 자문계약서에 포함되었다. BUT! 골드만 삭스는 진로 채권 매입을 할 때 진로의 정보를 참고 하여 낮은 가격으로 매입하였고법정까지 갔으나 패소하였다.*(자문부서와 투자부서는 다르므로 채권 매입에 관련한 정보를 얻을 수 없었다는 판단)진로 매각 논란소주시장에 대한 분석국내 주류 시장은 2007년 기준 7조원이 넘는 큰 규모의 시장으로, 소주는 주류 출

  • 농심의 조직 개발
  • 전략에서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두고 있다. 또한, ꡒ라면과 스낵을 이왕 시작했으면 이것으로 승부를 걸자, 국내시장이 작으면 전 세계로 나가자. 거기에도 얼마든지 큰 시장이 있다. 이것이 우리가 나갈 길이다.ꡓ 는 뜻을 밝히고 있다. 초점경영과 강점 추구경영을 통해 세계화, 국제화 전략으로 이에 중국을 위시한 해외에 현지화를 추진하기로 하여 현재 중국의 상해와 청도에 공장을 설립하여 이미 가동을 시작하였으며, 현지 영업조직을 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