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진로 `참이슬` 일본시장 진출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4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Threats in domestic market
3. Jinro in Japan, so far
4. Jinro in Japan in the future
5. Globalization
본문내용
1.For the old, Intensify current high quality image.
Emphasizing no hangover image demonstrated by Japanese doctors , be the “Business Liquor with little harm in health “



Not so big success of Soju in western market unlike Japan
not enough identification of Korea to reach Americans’ recognition
Identity of Soju is equivalent of identity of Korea ( cultural product )
Positioning as “Oriental (representative) liquor” utilizing success in Japan
and China
Americans prefer Japanese culture but don’t have ability to distinguish
Korea from Japan or China
참고문헌
Reference
A Study on the JINRO JAPAN's entry strategy for the Japanese Liquor market (Han Ji Yoon)
Liquor market in America (KOTRA analysis)
Other internet sit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진로재팬 일본진출 전략
  • 진로재팬진로재팬은 국내 최대 소주 업체인 진로의 일본 현지법인으로서 성공적인 일본진출로 일본시장의 성공적인 진입을 노리고 있는 국내 주류업계의 선두주자 겸 벤치마크 역할을 해왔다. 국내에서 판매하기 시작한 1979년 이래 여러 우여곡절을 거친 끝에 1986년 (주)진로 동경사무소를 개설하게 된다. 이후 2년이 지난 1988년 진로재팬 주식회사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일본시장 점령을 노리게 된다.1994년에는 촉진전략의 하나로 진로재팬이 직영하는

  • [해외진출] 연세자동차의 폴란드진출, 진로소주의 해외진출,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 SONY(소니)의 미국진출, 영원무역의 방글라데시 진출, 동건공업의 해외진출, 진웅의 해외진출, 로만손의 해외진출 분석
  • 진로소주의 해외진출1. 기업소개2. 진로소주의 해외진출 현황 1) 세계속의 진로 2) 진로 소주의 일본 진출Ⅳ.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1. 한국타이어2.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성공의 원인1) 사전에 철저한 시장조사 후 Project 진행2) 합자와 독자회사를 동시에 설립하여 상호 장단점 보완3) 적극적인 유통망 확대 4) 판매기반 확보5) 차별화 된 제품 이미지6) 수요에 따른 과감한 투자 집행3. 한국타이어의 경영전략1) Profitable Growth(수익에 기초한 성장)

  • [해외시장조사론] 진로 소주의 중국 진출 사례 분석
  • 참이슬의 성공 이후 진로는 서울에서 98%, 전국적으로는 58%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해 국내 소주 시장에서는 거의 독보적인 위치를 굳히게 되었다. 국내 시장에서 성장의 한계에 다다른 진로는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을 모색하게 되었으며 이에 진로가 가장 먼저 주력한 해외시장은 일본이었다. 이미 1988년에 일본현지 법인으로 전환한 진로 저팬(JINRO JAPAN INC.)은 제품, 마케팅, 유통 전반에 걸친 철저한 현지화와 고급화 전략에 성공, 진출 초기의 부진을

  • [국제경영] 하이트-진로의 일본, 중국 진출 전략
  • 진로㈜로 합병1213면허 품목희석식 소주, 과실주, 브랜디, 일반증류주, 리큐르, 증류식 소주주요 생산품03 참진 이슬로매화수진로 골드14복분자주요 생산품 03J참이슬 Fresh15v s16CONTENTS배경과 과정1진로의 일본시장 현지화2진로의 일본 진출1)배경과 실패2)실패 원인3)일본 주류시장 특성1)Product2)Place3)Price&Promotion4)결과하이트진로의 당면과제와 향후 방향31)당면과제2)향후방향17배경사업 다각화 측면의 전사적 차원에서 전략을 추

  • 경제경여 참이슬 마케팅 전략
  • 일본이며, 약 95%의 소비를 자랑한다. 또한 참이슬은 국내에서의 인기를 기반으로 해외시장에서도 상담 및 주문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 98년 말 인도네시아와 필리핀 등 동남아를 시작으로 중국, 호주, 아랍, 남아공 등 세계 2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99년 5월부터는 미국시장에도 본격 진출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술 “진로”진로소주가 세계 증류주 시장에서 드디어 판매량 1위에 올랐다.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소주한잔 안 마셔본 사람이 없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