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새로운 유형의 광고-IPTV와 가상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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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0.08.14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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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새로운 유형의 광고 등장 주요인
2. 새로운 매체와 신기술
3. 4대 매체의 한계
4. 다양한 고객 접점 공략
5. 신기술과 고객 접점 공략의 결합
6. 미래의 광고

본문내용
새로운 유형의 광고 등장 원인
정보 통신 기술의 발전
▶ 새로운 매체와 신기술 등장
4대 매체의 한계
▶ 다양한 접점 공략

새로운 매체와 신기술
IPTV - 원하는 시간 원하는 방송을 맘대로 보는 쌍방향 매체로 기업이 원하는 타겟에게 광고를 노출 할 수 있다.
가상광고 - 광고이미지를 화면의 화상과 합성하여 입체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화면의 어디에나 삽입할 수 있는 광고

신기술과 고객 접점 공략의 결합
터널광고시스템
(Tunnel Advertisement  System)


터널과 같이 어두운 곳을 이동하는 이동체의 외부에 동영상이 맺히게 해, 사용자로 하여금 한편의 파노라마를 연상케 하는 터널광고시스템이다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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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 이자식 설명은 3P 지고 나머지 다 사진이네
    그리고 설명을 써놔야 될거 아니야
    이거 가지고 어떻게 발표하라고 그냥 만드는게 낮지 괜히샀어 ㅡㅡ
    아 쓰래기 자료
  • non***
    (2010.11.12 17:0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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