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새로운 유형의 광고-IPTV와 가상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새로운 유형의 광고 등장 주요인
2. 새로운 매체와 신기술
3. 4대 매체의 한계
4. 다양한 고객 접점 공략
5. 신기술과 고객 접점 공략의 결합
6. 미래의 광고
- 본문내용
-
새로운 유형의 광고 등장 원인
정보 통신 기술의 발전
▶ 새로운 매체와 신기술 등장
4대 매체의 한계
▶ 다양한 접점 공략
새로운 매체와 신기술
IPTV - 원하는 시간 원하는 방송을 맘대로 보는 쌍방향 매체로 기업이 원하는 타겟에게 광고를 노출 할 수 있다.
가상광고 - 광고이미지를 화면의 화상과 합성하여 입체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화면의 어디에나 삽입할 수 있는 광고
신기술과 고객 접점 공략의 결합
터널광고시스템
(Tunnel Advertisement System)
터널과 같이 어두운 곳을 이동하는 이동체의 외부에 동영상이 맺히게 해, 사용자로 하여금 한편의 파노라마를 연상케 하는 터널광고시스템이다
자료평가
- 아 이자식 설명은 3P 지고 나머지 다 사진이네
그리고 설명을 써놔야 될거 아니야
이거 가지고 어떻게 발표하라고 그냥 만드는게 낮지 괜히샀어 ㅡㅡ
아 쓰래기 자료 - non***
(2010.11.12 17:00:11)
회원 추천자료
- [지상파방송] 지상파방송의 디지털화, 지상파방송의 신규채널도입, 지상파방송의 오락프로그램, 지상파방송의 음악프로그램, 지상파방송의 선정성, 지상파방송의 간접광고(PPL), 지상파방송의 재송신정책, 지상파방송의 발전 방안 분석
- 환경,기술에 따른 전략변화 -한국방송광고공사(KOBACO)의 지상파방송광고 대행사업 중심으로
- [사회학] 사이버 스페이스 속에서의 커뮤니케이션과 확장된 관계망-개인 초점에서 본 사이버 커뮤니케이션
- [경영정보] Facebook, Cyworld, Second Life 의 기업에 의해 시행되는 10가지 다른 상업적 활동 설명(경영정보 문제풀이)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