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물류론] 신라호텔의 서비스 경영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기업 소개
PART 2
신라호텔 사업
PART 3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기업소개: 신라호텔
1979. 03 서울 신라호텔 개관
1986. 07 서울 신라면세점 개점
1988. 09 '88 서울올림픽 본부호텔지정
1989. 08 제주 신라면세점 개점
1990. 07 제주 신라호텔 개관
2000. 10 인터넷 면세점 오픈
2001. 03 FIFA 공식 지정 2002년 월드컵 VIP 투숙 호텔
2004. 01 서울 신라면세점 RENEWAL
2005. 07 유러머니지 선정 Best Hotel in Seoul (4년 연속)
2006. 07 제2차 한미 FTA 진행 및 협상단 투숙
2007. 06 인천공항 2기 면세점사업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2009. 11 매출액 1조 돌파
국내 면세점 특징
구입한 물건에 하자가 있을 시 교환 및 A/S를 받기가 용의
물건을 가지고 여행을 해야 하니 여행시 불편
- 출국 전 여권과 항공권을 소지하고 이용
국내 면세점을 이용하는 방법
- 여권과 항공권 지참
- 출국 당일 출국 심사를 받고 면세점 카운터에서 받은 교환권과 물건을 교환
- 인적 서비스 속성의 중요성 인식
- 전산 인프라 구축 및 네트워크의 다각적 활용
- 인적.물적 서비스 및 네트워크 전산관리
- 표적 고객을 정확히 선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모델 개발
- 타 호텔과는 차별화된 서비스 상품의
매력 요인 제고
- 면세 사업부 고객에 대한 서비스 다양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