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유통관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환경분석
2. GS25 소개 및 경쟁사 분석
3. SWOT
4. STP
5. 4P분석
6. 유통체계
7. 한계 및 대안
- 본문내용
-
2009.10 현재 3790호점 돌파
2005.03 ㈜LG유통에서 ㈜GS리테일로 회사명 변경
2002.10 LG25 1000호점 달성
1998.05 LG25 편의점 업계 최초 500호점 달성
1990.12 LG25 1호점 개점 (경희대학교점)
1990.02 ㈜LG유통의 편의점 발족
1981 일본 프랜차이즈 체인 시작
1990.10 ㈜보광과 제휴, 국내 1호점 개점
2008.10 업계최초 4,000호점 달성
현 업계 시장점유율 1위(약 34.6%)
1927 텍사스 시작
2005 일본수퍼업체 이토요카도가 인수
1989.5 롯데그룹 제휴 1호점 개점
전세계적으로 점포수가 가장 많은 체인
국내 시장점유율 3위
물류센터의 확장과
물류 거점 확보를 통해,
원거리 배송으로 발생되는
비효율을 제거함으로써
배송원가를 절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 헝그리잭스,버거킹마케팅,햄버거시장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