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동국제약 마데카솔 케어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소개
2.마케팅 목표
3.시장조사 (SWOT분석)
4.STP 분석
5.포지셔닝을 위한 4P전략
6.광고목표
7.광고 (스토리 보드)
- 본문내용
-
R&D 기술혁신에 주력하며 매출액의 평균 5~10%를 연구개발에 투자 ,지속적 신제품 개발을 추진
EU, 일본 등 의약선진국을 중심으로 전세계 50여개국 국가에 수출 네트워크를 확보
브랜드 파워를 가진 넘버원 제품들을 다양하게 보유
전략적으로 전문의약품 확대 전략을 펼쳐 왔으며 이는 회사 성장의 견인차 역할
추구한다는
주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은 피부 내 콜라겐의 정상적인 생합성을 유도하여 흉터 최소화
네오마이신 감수성 세균에 의해 2차 감염된 피부질환의 초기 치료
약리 광고목표
자연주의 장점을 부각시키고 주 소비자층의 감성에 소구 구매시점에서의 브랜드 회상력을 높임
약리 광고모델 선정
표적청중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일반인 모델을 사용
약리 TV광고 시간대 선정
평일 연속극 전후와 주말 저녁프로그램 전후에 집중 광고비는 비싸겠지만 노출빈도에 따른 효과는 더 높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