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동국제약 마데카솔 케어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소개
2.마케팅 목표
3.시장조사 (SWOT분석)
4.STP 분석
5.포지셔닝을 위한 4P전략
6.광고목표
7.광고 (스토리 보드)
본문내용
R&D 기술혁신에 주력하며 매출액의 평균 5~10%를 연구개발에 투자 ,지속적 신제품 개발을 추진
EU, 일본 등 의약선진국을 중심으로 전세계 50여개국 국가에 수출 네트워크를 확보
브랜드 파워를 가진 넘버원 제품들을 다양하게 보유
전략적으로 전문의약품 확대 전략을 펼쳐 왔으며 이는 회사 성장의 견인차 역할
추구한다는
주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은 피부 내 콜라겐의 정상적인 생합성을 유도하여 흉터 최소화
네오마이신 감수성 세균에 의해 2차 감염된 피부질환의 초기 치료

약리 광고목표
자연주의 장점을 부각시키고 주 소비자층의 감성에 소구 구매시점에서의 브랜드 회상력을 높임
약리 광고모델 선정
표적청중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일반인 모델을 사용

약리 TV광고 시간대 선정
평일 연속극 전후와 주말 저녁프로그램 전후에 집중 광고비는 비싸겠지만 노출빈도에 따른 효과는 더 높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전략
  • 광동 제약「VITA 500」IndexChapter 1회사 및 제품 소개&선정 동기Chapter 3STP분석Chapter 44P분석Chapter 5SWOT분석과 전략Chapter 6향후 전략&결론Chapter 2시장 상황 분석 (환경분석 & 5FORCES)회사 및 제품 소개1963년광동제약사 창업.(창업주:최수부)2001년비타500(2001. 2월 출시)’ 히트 상품선정-파이내셜 뉴스2004년매출액 600억 돌파2005년비타500,마케팅 대상 명품 브랜드상 수상(한국능률 협회)2006년최수부 회장 ‘한국의 경영자상’수상(한국능률 협회)I .

  • [광고기획안] 일동제약 메디폼 광고 기획서
  • 마데카솔과 후시딘의 탄탄한 인지도에 후발주자로써의 인지도 향상미흡.인지도를 높여 메디폼의 성능을 부각시켜야 한다.CONTENTS3광고기본 전략1. 광고 목표2. 광고 Concept1.광고목표메디폼의 인지도를 높여서 고객들에게메디폼의 성능을 알려준다.2.광고 Concept기존의 상처를 수분없이 딱지가 만들어지고 있는데메디폼은 수분을 유지하며 딱지없이 상처를치료해준다.CONTENTS4표현 전략1. TV 매체1.스토리보드1꼬마가 넘어져서 상처 난 옆모

  • 감성마케팅 사례연구
  • 동국제약시중에 소비자들이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마케팅하는 동국제약 사례CF - 감성을 자극하는 광고를 통해 동국제약에서 판매하는 여성갱년기치료제 훼라민Q를 홍보하고 있다.송년음악회 – 마데카솔의 슬로건을 내건 음악회 개최하고 있다.사랑의 열매 나눔 캠페인 – X-ray조영제인 파미레이 제품에 동봉된 ‘사랑의 열매 쿠폰’의 열매 1개당 100원씩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적립되는 행사를 개최한다.착한병원 캠페인 – 월드비전에 방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마케팅/홍보 無․限․之․愛소비자는 광고를 눈으로 보지 않습니다. 마음으로 느낍니다.소비자의 마음에 큐피트의 화살을 명중시키는 전략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우아한 언어의 마법으로타겟을 사로잡을 줄 아는 이 女子를 만나 보십시오.한 번 가본 길은 절대로 잊어버리는 법이 없는 아이 어렸을 때 자주 없어져서 엄마를 애태우던 아이가 있었습니다. 때론 극장 앞에 앉아 간판 그림에 시선을 떼지 못하기도 하고, 어스름 저녁이 되어서야 코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마케팅이라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제가 입사했을 시기는 닷컴 몰락을 이야기하던 2000년도 였습니다. 이제는 수익을 창출해야 한다! 이것이 인터넷 기업의 대명제였습니다. 저는 여기서 웹사이트 간의 전략적 제휴를 경험하였고, 온라인 비즈니스가 무엇인지를 더욱 명확하게 경험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시장의 Needs를 분석하여 회사 내에서 컨텐츠를 생산토록 하고, 그것을 다시 원하는 업체에 공급하는 컨텐츠 비즈니스의 전체적인 과정을 경험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