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솔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배경
2. 상황분석
3. 마케팅전략
4. 결론
- 본문내용
-
마데카솔의 SWOT
[ Strength ]
-자연 친화적 상처치료제
-우수한 인지도 브랜드
-높은 시장 점유율
[ Weakness ]
- 후시딘에 비해 비교적 낮은 항생력
[ Opportunity ]
-상처 치료제 시장의 현재진행형 성장
-현대는 외모가 중요한 사회
-의약외품으로 전환 → 접근성이 높아질 것이라 기대됨.
[ Threat ]
- 강력한 경쟁상품 존재
-외국제 연고제품의 등장
- 시장 크기의 한계
- ‘약’이라는 특수성, 그에 따라 갖는 한계
Promotion
scene 1. 광고 촬영 하는 듯, 포즈를 취하면 ‘찰칵, 찰칵’ 소리가 들린다.
원빈 : ‘사람들은 나를 조각미남이라 부르지.
사실 나도 그게 싫지는 않아.’
scene2. . 자신있게 걸어나가는 원빈. 블랙 패션 요망.
원빈 : ‘조각미남? 조각엔 그 어떤 흉도 있어선 안되지. 그래서 난?’
‘안되지’ 하면서 지나가는 사람과 스치면서 얼굴이 살짝 긁힌다. 원빈이 아파하면서도 오버하고 있지 않다는 느낌이 들게 잘 연기해주어야 한다.
‘그래서 난’ 하면서 카메라를 위로 쳐다본다.
scene3. 원빈이 손가락을 튕기자 손에
마데카솔이 나타남.
마데카솔을 환부에 바르면서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어주는 원빈
“식물 성분으로 흉터가 안남으니까,그리고 마데카솔이니까 ^^”
scene4. 언제 다쳤냐는듯 멋지게 촬영 재시,
그리고 희미해져 가면서 마데카솔 부각
“조각 미남을 만드는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