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솔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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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선정배경
2. 상황분석
3. 마케팅전략
4. 결론
본문내용
마데카솔의 SWOT

[ Strength ]
-자연 친화적 상처치료제
-우수한 인지도 브랜드
-높은 시장 점유율

[ Weakness ]

- 후시딘에 비해 비교적 낮은 항생력

[ Opportunity ]
-상처 치료제 시장의 현재진행형 성장
-현대는 외모가 중요한 사회
-의약외품으로 전환 → 접근성이 높아질 것이라 기대됨.

[ Threat ]
- 강력한 경쟁상품 존재
-외국제 연고제품의 등장
- 시장 크기의 한계
- ‘약’이라는 특수성, 그에 따라 갖는 한계

Promotion
scene 1. 광고 촬영 하는 듯, 포즈를 취하면 ‘찰칵, 찰칵’ 소리가 들린다.
원빈 :  ‘사람들은 나를 조각미남이라 부르지. 
사실 나도 그게 싫지는 않아.’    
scene2. . 자신있게 걸어나가는 원빈. 블랙 패션 요망. 
원빈 :   ‘조각미남? 조각엔 그 어떤 흉도 있어선 안되지. 그래서 난?’
‘안되지’ 하면서 지나가는 사람과 스치면서 얼굴이 살짝 긁힌다. 원빈이 아파하면서도 오버하고 있지 않다는 느낌이 들게 잘 연기해주어야 한다.
‘그래서 난’ 하면서 카메라를 위로 쳐다본다.  
scene3. 원빈이 손가락을 튕기자 손에
마데카솔이 나타남.
마데카솔을 환부에 바르면서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어주는 원빈
“식물 성분으로 흉터가 안남으니까,그리고 마데카솔이니까 ^^”
scene4. 언제 다쳤냐는듯 멋지게 촬영 재시, 
그리고 희미해져 가면서 마데카솔 부각
“조각 미남을 만드는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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