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솔`을 연고시장 1위를 위한 프로모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Market Analysis
Ointment Mareket
Market Situation
Consumer Behavior
02Company Analysis
Other Companies
Madecasol
03Direction Setup
Madecasol’s Direction
Targeting
Conecpt Deduction
04Stragegy
Schedule
본문내용
국민 일반 약은 ‘바로 나’
국내 일반 약 (OTC) 상처 치료제 시장은 연간 약 450억~500억 규모이고 이 중 후시딘은 150억, 마데카솔은 80억, 새살연고(EZ-F) 30억등 3개의 제품이 선두권을 형성하고 있다

‘마데카솔’은 ‘후시딘’에 이어 2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이러한 연고시장에서 소비자들은 어떠한 구매행동을 하고 있을까?

Consumer Behavior

마케팅은 제품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
Jack Trout

소비자들은 머리에 각인 된 것만 구매한다

Other Companies

Fucidin

- 우수한 인지도브랜드
- 시장점유율, 매출액 1위
- 상처 치료 연고 시장의 선발기업
- 탁월한 향균력

마데카솔 케어에 비해 용량이 적다
- 기업의 사회적 활동이 부족하다


Strength
- 정부정책 -> 우수제약업체 혜택 강화
- 외모 지상주의 사회
- 상처 치료제 시장은 600억원 매년 8%성장
weakness
- 시장 크기의 한계
- 외국제 연고제품의 등장
- 친환경 제품인 마데카솔 케어의 등장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겉만 번지르르 내용 별로
  • ssqw2***
    (2014.05.09 00:56:29)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국제경영학]삼성 휴대폰 ‘애니콜’ 중국시장 성공진출전략 분석(A+리포트)
  • 시장으로서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국제 정세로 인해 여러 전문가와 연구기관들은 중국경제에 대해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였다.한국에서도 마찬가지로 중국에 대한 연구를 본격화하기 시작하였다. 중국시장에 대한 국내외의 관심은 ‘중국 붐’을 형성하면서 상승기류를 타고 있다. 이에 따라 기업들도 단순히 이전처럼 값싼 노동력을 이용하려는 생산기지화가 아니라 중국시장을 내수시장화 하기 위한 ‘현지화’전략으로 돌아서고 있다.

  • [자기소개서 모음 25종] 합격자기소개서-기업별, 직종별 25종모음
  • 을 장점으로“대학시절 캐나다에 살면서 광고 디자인을 전공하며 매번 프로젝트가 끝나면 프레젠테이션으로 저의 아이디어를 전달하였습니다. 그러나 언어의 장벽과 수줍음 때문에 아이디어를 정확히 전달하지 못할 때도 있었습니다. 그로인해 프레젠테이션을 가질 때마다 정확한 의사 표현과 간결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파워포인트를 잘 활용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아이디어를 보여 주기 위한 다양한 사진들과 음악을 이용하며 리서치한 내용

  • [광고기획서] 쿠쿠 광고기획서
  • 을 법한 밥솥이 이제는 더 높은 품격의 것으로 바뀔 때가 되었다. 위협대기업이 전폭적으로 밥솥시장에 합류할 경우, 인지도면에서 떨어진다.외국시장이 대량 개방될 경우, 상황은 예측하기 어렵다.*스토리보드 들어갈곳*쿠쿠홈시스를 위한광고매체 운영전략기존 TV광고 운영 진단자료원 : TNS Media2002년 쿠쿠 TV광고량은 TV광고 시장내 상위권인 월평균 8%대 수준 진입월평균 광고비 5억3천만원, 평균획득 시청률(GRP) 560%, 비용효율성 (CPRP) 94만원

  • [국제경영] 제네릭 약품
  • 을 제기했다. 그러나 이들 제약사들은 기업 이익을 위해 가난한 에이즈 환자들의 생명을 도회시한다는 개발도상국들과 국제기구 및 인권단체들의 비난 여론에 밀려 소송을 철회했다. 최근에는 스위스 제약사 노바티스가 인도에서 골수암 치료제인 글로벡의 특허보호를 위한 소송에서 패했다. 태국 정부는 일부 의약품에 대해 ‘강제실시권’을 적용하고 있다.2)기업방어대책 : 에버그린 에버그린 전략을 들 수 있다. 에버그린 전략은 외국의 대형 다

  • IKEA(이케아) 경영 사례 분석
  • 1위 인테리어사업국내1위 주택사업의 핵심적노하우 개발 - 경영방침「완전을 위한 끊임없는 개선」 고객에게 믿음과 감동을 사원에게 성취와 보람을 거래처에게 신뢰와 이익을 - 시전전략「6BEST」 BESTDESIGN, BESTSERVICE, BESTPRICE, BESTH/R (인재육성), BESTQUALITY, BESTI/S(정보화) ◉ 한샘 핵심전략 • Market Share No.1Wrap ContSp ContArea Contents competitive 부엌, 인테리어 가구 부문에서 확고한 국내 1위 기업이다. 한샘은 1986년 이후 현재까지 부엌가구 시장 점유율 1위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