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솔`을 연고시장 1위를 위한 프로모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4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Market Analysis
Ointment Mareket
Market Situation
Consumer Behavior
02Company Analysis
Other Companies
Madecasol
03Direction Setup
Madecasol’s Direction
Targeting
Conecpt Deduction
04Stragegy
Schedule
- 본문내용
-
국민 일반 약은 ‘바로 나’
국내 일반 약 (OTC) 상처 치료제 시장은 연간 약 450억~500억 규모이고 이 중 후시딘은 150억, 마데카솔은 80억, 새살연고(EZ-F) 30억등 3개의 제품이 선두권을 형성하고 있다
‘마데카솔’은 ‘후시딘’에 이어 2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이러한 연고시장에서 소비자들은 어떠한 구매행동을 하고 있을까?
Consumer Behavior
마케팅은 제품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
Jack Trout
소비자들은 머리에 각인 된 것만 구매한다
Other Companies
Fucidin
- 우수한 인지도브랜드
- 시장점유율, 매출액 1위
- 상처 치료 연고 시장의 선발기업
- 탁월한 향균력
마데카솔 케어에 비해 용량이 적다
- 기업의 사회적 활동이 부족하다
Strength
- 정부정책 -> 우수제약업체 혜택 강화
- 외모 지상주의 사회
- 상처 치료제 시장은 600억원 매년 8%성장
weakness
- 시장 크기의 한계
- 외국제 연고제품의 등장
- 친환경 제품인 마데카솔 케어의 등장
자료평가
- 겉만 번지르르 내용 별로
- ssqw2***
(2014.05.09 00:56:2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