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신한은행과 국민은행의 Customer Intimacy의 사례 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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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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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론>
가. Customer Intimacy의 정의
나. 국민은행 소개
다. 신한은행 소개
<본 론>
가. 두 은행이 운영하는 커뮤니티 사이트 분석
나. 두 은행의 스마트 폰 시장의 대응 방법분석
다.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기 위한 Customer Intimacy 사례
<결 론>
가. 결론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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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
1. 고객의 창구 사용을 유도
2.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을 개발
3. 행원과 은행 고객 간 의 기차 여행
Customer Intimacy의 핵심
1.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고객의 감성을 자극
2. 친구처럼 소통
3.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충성을 얻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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