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신한은행과 국민은행의 Customer Intimacy의 사례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가. Customer Intimacy의 정의
나. 국민은행 소개
다. 신한은행 소개
<본 론>
가. 두 은행이 운영하는 커뮤니티 사이트 분석
나. 두 은행의 스마트 폰 시장의 대응 방법분석
다.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기 위한 Customer Intimacy 사례
<결 론>
가. 결론

본문내용
국민은행
1. 고객의 창구 사용을 유도
2.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을 개발
3. 행원과 은행 고객 간 의 기차 여행
Customer Intimacy의 핵심
1.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고객의 감성을 자극
2. 친구처럼 소통
3.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충성을 얻어야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혁신] 키움닷컴의 성공요인과 경영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 방향
  • 마케팅전략을 펼치면서 주식, 선물/옵션, 채권 등 좋은 상품들을 개발하여 많은 수익을 보장할 때 키움닷컴은 또 한번의 변신을 해야 할 것이다. (예)외국 증권사와 제휴 및 외국 은행과의 제휴3. 온라인-오프라인 업체들이 온라인 거래에 대해 수수료를 인하하는 전략에 대해 키움닷컴은 과연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오프라인 경쟁사와의 수수료 인하 경쟁은 끝났다. 오프라인 대형증권사는 지점운영과 고정운영비용 때문에 수수료를 더 이상 인하하

  • [경영전략]옥션 인터넷비즈니스 마케팅전략
  • 국민은행3) 물류의 전략적 제휴 - 대한통운4) 광고/ 마케팅의 전략적 제휴5) 재활용품의 전략적 제휴 - 한국 생활 자원 재활용 협회, 인터넷 재활용 센타6) 중고품의 전략적 제휴 - 녹색가게7) 여행상품의 전략적 제휴 - 3W투어8) 공동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제휴 - LG 홈쇼핑9) 커뮤니케이션 전략적 제휴 - 하늘사랑5. 옥션의 마케팅 전략1) 차별적 전략2) 판매촉진 전략3) 고객과의 의사소통4) 고객관리6. 경쟁업체와의 비교 - www.waawaa.comⅢ. 결 론1. 옥션

  • [마케팅] 옥션 인터넷비즈니스마케팅
  • 국민은행3) 물류의 전략적 제휴 - 대한통운4) 광고/ 마케팅의 전략적 제휴5) 재활용품의 전략적 제휴 - 한국 생활 자원 재활용 협회, 인터넷 재활용 센타6) 중고품의 전략적 제휴 - 녹색가게7) 여행상품의 전략적 제휴 - 3W투어8) 공동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제휴 - LG 홈쇼핑9) 커뮤니케이션 전략적 제휴 - 하늘사랑5. 옥션의 마케팅 전략1) 차별적 전략2) 판매촉진 전략3) 고객과의 의사소통4) 고객관리6. 경쟁업체와의 비교 - www.waawaa.comⅢ. 결 론1. 옥션

  • KB국민은행 기업경영분석과 국민은행 마케팅 SWOT,7P,3C전략 분석및 국민은행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KB국민은행마케팅전략INDEXⅠ. 서론1. KB 국민은행 기업소개⑴ 연혁 ⑵ VISION⑶ MISSION ⑷ KB정신⑸ Brand Concept ⑹ CI소개Ⅱ. 본론1. 국민은행 3C분석⑴ Company (자사분석)① 상품 및 서비스② 전략목표③ 경영철학④ 고객만족경영⑵ competitor (경쟁자 분석)① 기존경쟁자 (국내은행)② 잠재경쟁자 (외국은행)③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주요전략⑶ Customer (고객분석)① 개인고객분석② 기업고객분석③ 국민은행 고객별 상품2. KB국민은행 마

  • 신한은행 KB국민은행 조직문화 보고서
  • 신한은행 조직문화 분석, 신한은행 7s모형 분석, 신한은행 조직문화 장점 분석, 신한은행 조직문화 단점 분석, 국민은행 조직문화 분석, 국민은행 소개, 국민은행 조직문화 7s모형 분석, 국민은행 조직문화 장점 분석, 국민은행 조직문화 단점 분석).pptx신한은행 / KB국민은행조직문화조직문화란?- 개념 및 의의- 7S 모형 소개신한은행- 기업소개- 7S 모형- 조직문화 정리국민은행- 기업소개- 7S 모형- 조직문화 정리신한은행, 국민은행 비교Contents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