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피자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소개
2.상황 분석
3.기업의 전략 분석
4.마케팅 전술의 GOOD & BAD
5.마케팅 전략의 miss & why
6.타당성 검토
본문내용
1990 (주)한국미스터피자 설립, 이대점 오픈
1995 계열사 (주)아바론코리아 설립
1996 가맹사업 시작,
1998 휘모리 2000사업 시작
(국내 최다점포 오픈 목표)
중국, 프랑스, 미국에 상표등록 출원
98환경 비즈니스 선정 피자부문 고객만족도 1위
1999 회사 로고, 캐릭터 변경
미스터피자 100호점, 대학로점 오픈
2003 스포츠 서울 선정 Star Brand Awards 피자부문 1위
2004 미스터 피자 200호점 영등포점 오픈
미스터 피자 여성의 날 지정
made for women브랜드 슬로건 교체
2007 (주)미스터피자 그룹으로 사명 변경
여성신문사 선정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3년 연속 수상
한국능률협회 선정 한국 산업의 고객 만족도 1위
2009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피자전문점 부문 1위선정

도미노피자=<미스터피자<피자헛
*(각각 L, F사이즈기준)피자 종류가격
피자헛 - 통새우치즈바이트\30,900
미스터피자 - 한치골드\28,900
도미노피자 - 타이타레\28,900

ex)피자헛의 경우 가격의 다양화
- 6000원대의 싼 피자(런치메뉴)
1) 광고
“여자를 위한 피자”(made for women→love for women)

2) 오프라인 프로모션
행사 -매월 7일 Women’s Day, 기타 다양한 행사
이벤트/경품 -여성 고객들의 만족도, 고객 benefit을 높이고 있음
제휴할인 -여러 회사와의 제휴 협정으로 제품 구매 시 할인혜택

3) 온라인마케팅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리뉴얼→ 여성 고객 취향의 내츄럴한 이미지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기여
인터넷 주문 시스템을 구축

4) 매장 인테리어
미스터피자 고유 색상인 레드, 화이트 활용
여성 편의를 위한 시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보고서] 미스터피자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3C분석및 미스터피자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향후발전방향분석 레포트
  •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연구 보고서1. 서론미스터피자가 한 자리를 굳건히 지킬 수 있었던 요인은 무엇인지, 중점을 둔 곳 은 어디인지또한 많은 경쟁업체 속에서도 치열한 다툼을 하며 터득하게 된 성공요인, 혹은 실패요인 등을 알아보았으며 이 기업에 존재하는 내부, 외부 강점과 약점을 분석하여 미스터피자라는 기업에 대해 알아보았다.2. 기업환경분석2.1 거시환경 분석(1) 인구통계학적 요인① 여성의 사회진출 증대와 그를 통한 여성평균 수

  • 미스터피자 기업현황분석,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과 차별화전략, 미스터피자 문제점과 해결방안
  • 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 분석목차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목표(3) 기업비전2. 피자업계 시장환경분석3. 미스터피자만의 차별화된 기업전략(1) 표준화전략(2) 여성타겟 마케팅4.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7. 미스터피자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8. 결론 및 시사점 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1) 기업개요‘최고의 맛으로 고객 행복을 창출한다’ 이

  • 미스터피자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스터피자 향후 마케팅전략수립
  • 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 사례와 향후전략수립INDEX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2. 피자업계 시장환경분석3. 미스터피자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미스터피자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미스터피자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6. 향후 마케팅전략 수립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미스터피자는 1990년 이화여대 앞에 1호점을 개점한 이후 지난 30년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미스터피

  • 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분석및 중국진출위한 마케팅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Ⅰ. 서론 Ⅱ. 미스터피자Ⅱ-1. 미스터피자의 개요Ⅱ-2. 미스터피자의 사명과 비전 Ⅱ-3. 미스터피자의 목표Ⅲ.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전략Ⅲ-1. 미스터피자의 STP 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 Ⅲ-2. 미스터피자의 SWOT 분석(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Ⅲ-3. 미스터피자의 4P분석 (1) Product(2) Price(3) Place(4)PromotionⅣ. 2015년, 중국 내 50개의 매장 오픈을 위하여 Ⅳ-1. 그린마케팅 “희망의 나무심

  •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 Love for women 미스터 피자Index01기업선정 이유02미스터 피자 소개03피자 업계 동향04경쟁업체 분석06미스터 피자의 4P 분석07미스터 피자의 STP 분석08미스터 피자의 현재 전략05미스터 피자의 SWOT선정이유01020304050607미스터피자는  여성에게 인기 많은 피자브랜드 1위를  할 정도로 여성에게 인기가 많고  그만큼  여성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이런 미스터피자는 업계에 1위는 아니지만 계속해서 노력하면서 매출액의 계속해서 급격히 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