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피자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소개
2.상황 분석
3.기업의 전략 분석
4.마케팅 전술의 GOOD & BAD
5.마케팅 전략의 miss & why
6.타당성 검토
- 본문내용
-
1990 (주)한국미스터피자 설립, 이대점 오픈
1995 계열사 (주)아바론코리아 설립
1996 가맹사업 시작,
1998 휘모리 2000사업 시작
(국내 최다점포 오픈 목표)
중국, 프랑스, 미국에 상표등록 출원
98환경 비즈니스 선정 피자부문 고객만족도 1위
1999 회사 로고, 캐릭터 변경
미스터피자 100호점, 대학로점 오픈
2003 스포츠 서울 선정 Star Brand Awards 피자부문 1위
2004 미스터 피자 200호점 영등포점 오픈
미스터 피자 여성의 날 지정
made for women브랜드 슬로건 교체
2007 (주)미스터피자 그룹으로 사명 변경
여성신문사 선정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3년 연속 수상
한국능률협회 선정 한국 산업의 고객 만족도 1위
2009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피자전문점 부문 1위선정
도미노피자=<미스터피자<피자헛
*(각각 L, F사이즈기준)피자 종류가격
피자헛 - 통새우치즈바이트\30,900
미스터피자 - 한치골드\28,900
도미노피자 - 타이타레\28,900
ex)피자헛의 경우 가격의 다양화
- 6000원대의 싼 피자(런치메뉴)
1) 광고
“여자를 위한 피자”(made for women→love for women)
2) 오프라인 프로모션
행사 -매월 7일 Women’s Day, 기타 다양한 행사
이벤트/경품 -여성 고객들의 만족도, 고객 benefit을 높이고 있음
제휴할인 -여러 회사와의 제휴 협정으로 제품 구매 시 할인혜택
3) 온라인마케팅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리뉴얼→ 여성 고객 취향의 내츄럴한 이미지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기여
인터넷 주문 시스템을 구축
4) 매장 인테리어
미스터피자 고유 색상인 레드, 화이트 활용
여성 편의를 위한 시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