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기업현황분석,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과 차별화전략, 미스터피자 문제점과 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09 / 2016.11.09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미스터피자 기업현황분석,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과 차별화전략, 미스터피자 문제점과 해결방안 보고서입니다.

미스터피자의 기업 분석을 통하여 미스터피자가 비즈니스 모델의 포맷을 어떻게 시장에 맞춰 변화할 것이며
마케팅 측면에서 현 상황을 어떻게 해석하고 고객에게 제공할 것인지 분석하여 향후 방향을 제시해보았습니다
목차
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목표
(3) 기업비전

2. 피자업계 시장환경분석

3. 미스터피자만의 차별화된 기업전략
(1) 표준화전략
(2) 여성타겟 마케팅

4.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마케팅믹스 4P전략

7. 미스터피자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

8.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미스터 피자는 여성들을 위한 핵심제품 맛과 서비스에 중점을 두는 것을 볼수가 있다. 열량도 낮게 담백하게 피자를 만듬으로써 담백한 웰빙 피자라는 것을 중요시 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피자업계의 1위에 등극할수 있게 되었다. 여성을 위한 피자를 만든 마케팅은 성공적이었다. 미스터피자는 여성들의 트렌드를 잘 파악하여 제품 및 홍보에 반영하여 Love for women 홍보 켐페인 또한 다른 피자업체의 가격과 메뉴중심으로 전개하고 홍보 방법과의 뚜렷한 차별화된 전략으로 인해 경쟁력있는 브랜드를 구축할수 있게 됐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식품학] 외식산업 현황과 문제점 및 전망0k
  • 현황 및 대응방안 / 진양호 / Tourism Research 제13권∙외식산업의 서비스경쟁력 제고 방안 / 신혜숙 / 관광정책학연구 제5권 제1호∙국내 외식산업의 구조와 마케팅전략의 분석 / 박희경 / 관광연구논총 제10권∙외식산업의 경영전략에 관한 연구 / 정찬희 외 / 한국조리학회지 제5권 제2호∙한국 외식산업의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김장익 / Tourism Research 제12권∙한국외식산업 경영환경 개선방안에 관한 이론적 고찰 / 한혜숙 / 관광정보연구 제7권∙우리

  • `피자헛` 마케팅 전략
  • I. 서론기업 선정 동기“피자헛” 마케팅 전략피자헛은 우리나라에 피자의 대중화를 이룬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기업이다. 또한, 과거 몇 년간 피자헛은 우리나라 피자업계에서 고객만족도, 매출, 매장 수 등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왔었다. 그런데 어느 순간 지역을 불문하고 매장을 늘이는 미스터 피자 및 도미노 피자와는 반대로 중심상가에 자리 잡고 있던 피자헛의 매장이 없어지고, 후발주자인 미스터피자에게 1위 자리를 빼앗기게

  • [성공사례] 미스터피자 해외진출 분석 및 감성마케팅 사례 분석
  • 국내 외식기업 성공사례 - Mr.Pizza 해외진출 분석 및 감성마케팅 사례 분석C O N T E N T SCHAPTER 1 – 서론- 주제선정, 현황, 경영철학, Concept- 기업 연혁, 제품 분석, 경영이념 ValueCHAPTER 2 – 본론 : 시장환경, 경쟁사분석- 경쟁사 비교분석 : 피자헛, 도미노피자- 내부, 외부 환경 분석CHAPTER 3 – 본론 : 마케팅전략 분석- STP - 4P - SWOT - BCG MATRIX- 광고, CF 분석CHAPTER 4 – 결론 / 나아갈 방향- 현재의 문제점 분석- 나아갈 방향 / 전망- 전략 제

  • [A+] 외식경영 프렌차이즈경영 - 놀부 기업전략 및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사례분석(hwp)
  • 전략 분석(성과)1) 놀부의 7가지 성공전략2) 7대 경영기법에 입각한 놀부의 성공분석① 역량중심의 인적자원개발 모델 (Competency - based HRD Model)② 신뢰경영 (Trust - based Management)③ 다양한 경영 (Diversity Management)④ 위기 경영 (Risk Management)⑤ 시나리오 기법 (Scenario Method)⑥ 네트워킹 (Networking)⑦ 미래마케팅 (Future Marketing) 결론 - 놀부 문제점, 해결방안, 향후전략, 시사점 참고문헌 / 참고사이트 Ⅰ. 서론 - 놀부 기업소개, 기업현황 1. 주제 선정

  • [경영학]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 『파파존스』의 국내시장진출과마케팅 전략I. 서 론1. 기업 선정 이유2. 기업 소개II. 본 론 1. 국내 피자시장 분석2. 마케팅 전략 분석1) STP 2) SWOT3) 4P 3. 성과 분석III. 결 론1. 성공 요인2. 문제점 및 해결방안1. 기업선정이유피자 업계뿐만 아니라 패스트푸드, 패밀리 레스토랑 등 외식업종마다 해외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서로 각축전을 벌이며 이미 시장의 상당부분을 잠식하고 있으며 외식업뿐만 아니라 유통업, 서비스업에도 이미 상당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