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고객 만족도 1위 CGV 조직의 동기부여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1. CGV 소개 및 선정이유
1-1. CGV 소개
1-2. 선정이유
1-3. CGV 목동점
(1) 소개
(2) 일반적인 스탭 근무 상황
(3) CGV 목동점의 특징
Ⅱ.본 론
2. CGV 목동점 동기부여 시스템
2-1. CGV 목동, 매점
(1) CGV사이트 평가
(2) CGV, 목동(매점) 운영 제도
(3) CGV, 목동(매점)의 현재 상황
2-2. 동기부여 시스템과의 이론적 접목
(1) 보상시스템
(2) 기대 이론
2-3. 사례
(1) 사례를 통해본 공정성 이론
Ⅲ. 결 론
- 본문내용
-
* MULTIPLEX(복합영화관) 란?
ㆍ멀티플렉스란 처음에는 6개 이상의 스크린과 최첨단 설비를 갖춘 극장을 의미하였다.
많은 스크린으로 관객들로 하여금 다양한 영화를 다양한 시간대에 골라볼 수 있는 선택권을 준 것이 시초이다.
최근 들어서는 이에서 더 나아가 다양한 시설의 선택권까지 주는 관객 중심의 극장을 의하게 되었으며 지금은 1개의 극장시설 내에 여러 개의 스크린과 쇼핑, 레저 시설 등 타 업종과의 복합화 추세로 나아가 영화 이외에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백화점식 복합관으로 발전 하였다.
고객입장에서는 영화를 고르고 그 시간대에 극장에 가는 것이 아니라 극장에 가서 자기가 원하는 시간대를 고려해 영화를 보게 되는 상당히 큰 변화가 일어났다.
CGV 경우, 고객의 잠재된 욕구 ( 제한된, 열악한 영화 관람 환경에 대한 불만, 경제 성장에 따른 소비 패턴 변화)와 CJ 그룹 내부의 환경 변화 ( 종합 생활 문화 사업으로의 변화 추구, 고객 욕구에 부응하는 차별화된 문화생활 공간에 대한 필요성 대두)를 실행, 새로운 문화생활 공간 “복합영화관”의 장을 열게 된 것이다.
CGV의 특성화된 서비스
1. Networking 강화 및 CRM을 도입 - 차별화된 Cinema Marketing을 구사
2. Only - one 활동 - 순번 발급기, 유아놀이방, 골드클래스, 파우더 룸 설치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