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싸이월드 성공전략과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온라인
커뮤니티
2.미니홈피
3.BGM
& SKIN
4.네이트온
5.마이앱스
본문내용
고객의 연령대에 맞춰 귀여운 미니미와 쉬운 인터페이스 구축
접근성 높은 커뮤니티 구조 (메일 서비스가 없어서 접근성 높음)
싸이월드 이용 시 불편한 점, 사용 방법에 대한 가이드라인이 체계적으로 확립
개인 사용자 DB의 확실한 관리 (철저한 DB백업) = 확실한 고객관리
다양한 사람들의 각기 다른 취향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부가적인 서비스를 요구하기 시작
스킨이나 BGM이 늘어나면서 원하는 서비스를 찾기가 어려워짐
부가적인 기능이 늘어나면서 사용 방법이 조금씩 복잡해짐
음악, 스킨, 마이앱스, 네이트온 연동 등 다양한 맞춤서비스 생성
사진첩, 다이어리, 방명록의 기능을 표준화하여 편리한 사용성 보장
다양한 부가서비스의 매뉴얼을 제공하고, 인터페이스를 꾸준히 개선함
Social Network Service로 진화하며 타 커뮤니티와 차별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싸이월드의 마케팅 방안 연구
  • 발전하고 있는 중이다. 그러나 그중에 홈폐이지 서비스는 성공하지 못했다. 물론 시대적으로 홈페이지가 알려지기 시작했을 당시에 웹 정체성이 많은 사람들에게 자리 잡지 못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다른분야에 비해 전문지식을 필요로 했고 홈페이지를 접촉하는데 있어서 대중성이 떨어졌기 때문이었다. 이에 반해 싸이 월드는 누구나 할 수 있을 정도로 쉽게 만들어졌고, C세대(콘텐츠 세대)의 심리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를 이용한 새로운 마케팅

  • [브랜드마케팅] 브랜드 재활 및 활성화 NHN(네이버)의 성공전략
  • 소비자 행동 & 브랜드 마케팅브랜드 재활 및 활성화NHN의 성공전략Ⅰ. 들어가며.한국은 인터넷 강국이다. 국내 초고속인터넷 가입자는 서비스개시 4년만에 1천만명을 넘어섰다. 지난 98년 6월 초고속인터넷이 처음 등장해 4년 만에 세계 최고의 인터넷 국가로 우뚝 선 것이다. 또한 한국의 인터넷 이용시간은 월평균 18.1시간으로 세계 1위, 접속 가구 수 역시 전체 가구의 37.3%로 세계 5위 수준이다.이에 발맞춰 수많은 웹사이트들이 범람하게 되었으며

  • [광고원론] 광고기획과 전략의 국내사례
  • 수 없다. 광동제약 측은 이러한 문제점을 극복하고 증가하는 매출에 대비하기 위해 물류 전문 업체인 콜롬버스와 판매 대행 계약을 체결하는 등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비타500이 나아가야할 방향 비타500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 충족을 위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하며, 동시에 끊임없이 연구하고 변화해야 한다. 이렇게 하여 소비자에게 비타500만의 컨셉, 이미지로 감정적 연대를 이루는 것이 바로 비타500의 자산을 구축하는 일일 것이다.

  • [인터넷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 마케팅 대상을 받은 매일유업의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는 소비자들을 위한 새롭고 신선한 이벤트, 트렌드를 따르는 촉진전략등이 이 상을 매일유업이 받은 원인이 아닐까 한다. 트렌드인 UCC 를 이용해 테마송을 공모하는 이벤트, 클릭만으로 쉽게 즉석응모가 가능한 이벤트, 제품을 마시고 즉석에서 당첨여부 확인이 가능한 이벤트 등 총 세가지로, 특히 UCC 를 이용한 1번 이벤트가 네티즌들로부터 큰 반응을 얻고있다. 싸이월드인터넷 마케팅 + 감성

  • [다국적기업, 국제경영] 싸이월드 중국진출전략
  • 발전가능성 4) 중국정부의 적극적인 노력5) 저가PC의 확산과 인터넷 요금 인하3. 중국시장 진출과정 및 전략 1) 진출 과정2) 중국시장 진출 전략(1) 현지화 전략(2) 마케팅전략3) 싸이월드의 4P분석4) 싸이월드의 swot 분석Ⅲ. 결론1. 싸이월드의 중국투자 진출 성과1) 10대 인터넷 참신상 수상2) ‘기술창신 5대 사이트’와 ‘중국 상업 사이트 100강’에 연이어 선정3) 하루 평균 가입자 1만 명 넘어서며, 서비스 오픈 6개월 만에 가입자 100만 명 돌파4) 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