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산업]리츠칼튼 호텔 서비스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리츠칼튼의 소개
2.리츠칼튼 호텔의 가치와 철학 - 골드 스텐다드
3.리츠칼튼의 사명
4.리츠칼튼의 전략
5.리츠칼튼의 Six P's Concept
6.리츠칼튼 차별적 집중화 전략 소개
7.리츠의 표적시장
8.예술이 숨쉬는 호텔
9.지속적인 신상품 및 서비스 개발
10.리츠칼튼의 만족도 조사
11.최종 결론
- 본문내용
-
호텔 리츠칼튼 서울에 대해 조사해 본 결과, 모든 고객중심의 방침과 마케팅 전략들은 단순히 고객의 기대에 미치는 정도를 넘어 기억에 남을 방문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었다. 한 설문조사에서, 리츠칼튼의 고객중 92%에서 95%는 이 호텔이 고객중심의 경영을 하고 있다는 인상을 받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이런 이유들로 1995년에 개관한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다른 특1급 호텔들 사이에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로서 자리를 잡은 것 같다. 하지만 W호텔의 개장과 경기침체로 인한 고객의 감소 등 여러 가지 외적 위협 요소를 지니고 있으므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생각해 보았다.
리츠칼튼 호텔은 서비스 품질 측면에서 많은 상과 업계 수위의 평가를 받아왔지만 이러한 평가로 인해 고객들이 더 높은 서비스 수준을 요구한다는 것을 생각하며 더 나은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리하여 고객의 욕구와 고객 불만과의 갭(Gap)이 최소화 되도록 목표를 세워야 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