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리홈(LIHOM)광고 커뮤니케이션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6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단계 광고 상황 분석

상황분석(3p~12p)
제품분석(13p~17p)
소비자 분석(18p~23p)
4. 광고분석(24p~28p)
SWOT 분석(29p)
문제점 및 기회점 발견(30p)
2단계 광고기본전략단계

1. 광고 목표 설정(31p~32p)
2. 광고 목표 소비자 설정(33p~34p)
3. 광고 컨셉 설정(35p)
4. 광고 예산 설정(36p)
3단계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광고 크리에이티브 목표(37p~38p)
광고 크리에이티브 컨셉트(39p)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40p)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술(41p~49p)
4단계 광고 매체 전략

광고 매체 목표(50p~51p)
광고 매체 분석(52p~58p)
광고 매체 전략(59p~62p)
광고 매체 전술(63p~66p)
본문내용
1. 광고 상황 분석
환경 분석 결과

식품위생안전의 문제로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증폭되고
물가상승으로 인해 외식이 줄었다.
이로 인해 집에서 식사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또한 웰빙 열풍으로 쌀 소비 증가와 더불어 잡곡의 소비도
증가하였다.

*단순히 웰빙을 지향하던 삶에서 웰싱킹의 등장으로
두뇌단련이 곁들여지고 있다.

→아미노산의 일종인 가바는 사람의 뇌와 척수에 존재하여
두뇌단련에 도움이 된다.


1. 광고 상황 분석
리홈 (두께 편)
모델 : 이가흔, 김산호

컨셉 : 리홈의 법칙


메인카피 : 두께를 따져라


표현전략 : 새로 들어온 사위가 체면을 차리지 않고 맛있게 밥을 먹는 장면으로 뛰어난 밥맛의 필수 조건인 내솥의 두께를 보여주고 있다.

집행일 : 2008-02-18

리홈 (스타일편)
모델 : 이가흔, 양재봉, 김옥산

컨셉 : 리홈의 법칙


메인카피 : 스타일을 따져라


표현전략 : 새로 들어온 예쁜
며느리를 아끼는 시아버지와
이를 시샘하는 시어머니의 상황 구조로 리홈의 모던스타일을 대변 하고 있다.


집행일 : 2008-02-18

결론
앞에서 제시한 전략들을 토대로 리홈만의
기능적 특성을 알리고 우리의 목표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밥을 짓는 밥솥이라는 특성을 차별화시켜
리홈의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킨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서] 청정원 맛선생 광고커뮤니케이션전략
  • INDEX1. 광고 상황 분석 3. 광고 표현 전략1) 상황 분석 1) 광고 표현 목표2) 제품 분석 2) 광고 표현 컨셉3) 소비자 분석 3) 광고 표현 전략4) 광고 분석 4) 광고 표현 전술5) SWOT 분석6) 문제점 및 기회점2. 광고 기본 전략 4. 광고 매체 전략1) 광고 목표 설정 1) 광고 매체 목표2) 광고 소비자 설정 2) 광고 매체 분석3) 광고 컨셉 설정 3) 광고 매체 전략4) 광고 예산 설정 4) 광고 매체 전술광고 상황 분석- 상황분석- 제품분석- 소비자분석- 광고분석- SWOT분

  • [광고기획서] 네이트온 NATE ON 의 확고한 1위 구축을 위한 광고커뮤니케이션 제안서
  • NATE ON 의 확고한 1위 구축을 위한 광고커뮤니케이션 제안서목차 첫번째, 상황 분석두번째, 광고 기본 전략세번째,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네번째, 광고 매체 전략참고, 배너광고 TV광고 스토리보드1. 광고 상황 분석시장분석1양방향 실시간 채팅 프로그램으로 출발한 인스턴트 메신저가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2000년 초반까지만 해도 채팅 수준에 머물렀던 메신저는 2001년을 기점으로 사용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 [광고기획서] 동국제약 `인사돌`의 확고한 1위 유지를 위한 광고커뮤니케이션 제안
  • 동국제약 인사돌의 확고한 1위 유지를 위한 광고커뮤니케이션 제안목 차광고상황분석 3~29쪽 2. 광고기본전략 30~37쪽3. 광고크리에이티브전략 38~48쪽4. 광고매체전략 49~61쪽1. 광고상황분석 1. 상황분석(1) 환경분석4선진국에 접어들고 노령화가 진행 되어 인사돌의 주 소비층인 40-50대가 늘어나전체 약 시장이 위축되었지만 상대적으로 치아 건강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가 증가일시적인 경기 침체

  • [광고기획서] 햅틱(HAPTIC-mini) 광고커뮤니케이션 전략안
  • 광고커뮤니케이션 전략안HAPTIC-miniContentsSituational analysisConceptCreativeMediaConclusionSituational analysis풀터치 폰어떻게 생각하시나요?여러분들은 풀터치 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불편하다” 외면 옛말, 중년층도 손맛 톡톡기존 키패드 방식에 익숙한 중장년층은 불편하다며 터치폰을 외면해왔다. 그래서 터치폰은 일부 젊은 층의 전유물처럼 비치기도 했다. 최근 들어 중년층들의 인식도 조금씩 바뀌고 있다. 별도의 키보드나 입력 장치 없

  • [광고기획서] 프라임 `맥스`맥주 선호도 향상을 위한 광고커뮤니케이션전략안
  • 광고목표설정 광고목표한달 평균 맥주 음용자 연령별 비율 중 전체 소비 시장 중 구매량이 가장 많은 세대 주말과 휴일을 이용하여 사적인 모임이 많고 여가활동을 즐기는 세대생활을 즐기기 위해서는 어느정도의 낭비도 필요하다고 생각맛있는 음식에 대한 소비를 아까워하지 않음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낌없이 투자하는 센스있는 세대광고목표소비자설정 목표소비자설정과정( 출처 : 제일기획 – 세대별로 본 소비자 특성 )평소 친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