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프라임 `맥스`맥주 선호도 향상을 위한 광고커뮤니케이션전략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1 / 2019.12.24
- 6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광고 상황분석
상황분석 p 5
제품분석 p10
소비자 분석 p12
광고 분석 p20
SWOT분석 p25
문제점 및 기회점 p26
2. 광고 기본전략
광고 목표 설정 p28
광고 목표 소비자층 p29
광고 컨셉트 p32
광고 예산의 설정 p33
3.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광고 크리에이티브 목표 p35
광고 크리에이티브 컨셉트 p36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p38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술 p39
4. 광고 매체 전략
광고 매체 목표 p50
광고 매체 분석 p51
광고 매체 전략 p55
광고 매체 전술 p61
- 본문내용
-
한달 평균 맥주 음용자 연령별 비율 중
전체 소비 시장 중 구매량이 가장 많은 세대
주말과 휴일을 이용하여 사적인 모임이 많고
여가활동을 즐기는 세대
생활을 즐기기 위해서는
어느정도의 낭비도 필요하다고 생각
맛있는 음식에 대한 소비를 아까워하지 않음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낌없이 투자하는 센스있는 세대
자료평가
- 그냥좀 그렇네요~~~~
- csj5***
(2009.10.10 21:40:5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