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청정원 맛선생 광고커뮤니케이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7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광고 상황 분석 3. 광고 표현 전략
1) 상황 분석 1) 광고 표현 목표
2) 제품 분석 2) 광고 표현 컨셉
3) 소비자 분석 3) 광고 표현 전략
4) 광고 분석 4) 광고 표현 전술
5) SWOT 분석
6) 문제점 및 기회점
2. 광고 기본 전략 4. 광고 매체 전략
1) 광고 목표 설정 1) 광고 매체 목표
2) 광고 소비자 설정 2) 광고 매체 분석
3) 광고 컨셉 설정 3) 광고 매체 전략
4) 광고 예산 설정 4) 광고 매체 전술
- 본문내용
-
광고 상황 분석
사회문화적인 환경 요인
2000년 이후 소비자들은 IT 등 정보화 사회의 각박함에서 벗어나고 싶은 욕구로 인해 ‘몸에 좋은’, ‘자연을 해치지 않는’ 웰빙으로 관심대상이 빠르게 옮겨갔다. 처음엔 유기농 식품 같은 먹거리에서 시작한 웰빙 바람은 친환경식품으로 확대되고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가 최근에는 신체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여유와 마음의 평화를 추구하며 생활의 질을 변화시키고 있다. <출처: 인터넷한국일보, 2008.4.28>
▶웰빙 열풍으로 친환경식품 구매 증가
화학조미료 ‘글루탐산나트륨(MSG)’=핵산과 함께 가장 많이 알려진 식품 첨가물이다. 신맛과 쓴맛을 완화시키고 단맛에 감칠맛을 더해 조미료 원료로 널리 쓰인다. MSG 성분은 일본에서 처음 만들어졌다.
MSG의 안전성 논란은 최근까지도 이어지고 있으며 많이 섭취하면 불쾌감, 근육경련, 메스꺼움 등 부작용이 나타난다는 보고서가 계속 나오고 있다. <출처:동아일보.2008.4.21>
▶화학 조미료가 인체에 미치는 악영향 부각
.
.
.
.
제품 일반 분석
청정원 맛선생과
경쟁 제품과의 차별점
화학 성분을 첨가하지 않는
100% 천연 재료만을 사용한 유일한
천연조미료이다.
자료평가
- 괜찮은 자료네요~ 도움이 되었네요~
- hjc0***
(2019.03.13 06:03:11)
- 좋습니다 청정원이거!
- hello9***
(2014.05.18 12:31:4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