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과기업경제] 여성속옷 세탁업체 April의 성공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소개
기업현황
April 등장배경
April이란?
사업소개
아이템 특성
핵심기술
세탁과정
서비스과정
사업계획
Swot분석
Target
경쟁사
Promotion
채산성 분석
본문내용
April이란?

여성 속옷 세탁 전문점
4월 이라는 뜻처럼언제나 봄처럼 산뜻하고 상쾌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의미
서비스 소개
청결중시 세탁
개인 세탁물 끼리의 세탁
소재별 세탁
속옷의 종류와 재질에 따라서 분류하여 맞춘 전문 세탁 서비스를 제공

형태보존 중시
- 속옷의 수명연장을 위해 자체 개발 기계로 세탁

아로마테라피
여성 건강과 심신 피로 회복에 좋은 아로마 테라피를 선택

세탁과정

방문 및 익명사물함을 통해 세탁물 수거
속옷 종류와 재질에 따라 다시 분류
분류된 속옷을 각 속옷별 세탁법으로 세탁

속옷별 세탁법
- 아기용세탁기
- 드라이클리닝
- 특수세탁
참고문헌
*(사)세탁업중앙회 전 지회장 *대한세탁연합회 전 부회장 *서울YWCA 소비자정보센터 (의류사고심의위원회)전 심의위원 *(사)대한주부클럽연합회(의류사고심의위원회) 위원장 *한국세탁문화위원회 대표 *한.중 수교 10주년기념 (한국대표단) *한국세탁기술교육원 원장 *방송출연-SBS. KBS1. KBS2. MBC. OBS(경인방송). ICN(인천방송).등 다수 *방송협찬 컨설팅-세탁소.명품수선실 -KBS 낭낭 18세. KBS 엄마가 뿔났다.EBS깡순이.등 다수 *신문 기사-한국경제신문.인천일보 .경인일보.시사뉴우스 .유명 패션잡지.등 다수 *창업컨설팅 전문강사-기업체.소비자단체.세탁업자.세탁창업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리바이스 Levi’s 마케팅성공사례
  • 분석, 평가할 수 있는 체계를 마케팅 정보시스템이라 한다. 마케팅정보시스템이란 마케팅관리분야의 의사결정을 돕기 위해 기업내부와 외부로부터 수집된 정보가 질서있게 이용될 수 있도록 사람, 기계. 제반 절차 등을 적절히 혼합하여 설계한 정보체계를 말한다.2. 국제마케팅의 성공사례 – Levi’s1)Levi’s 역사① Levi’s Jean의 탄생청바지의 역사는 곧 Levi’s의 역사나 다름이 없다. 청바지를 고안해낸 Levi Strauss에 의해 스트라우스 자신의 이름을

  • [경영과 조직관리] Bombardier, UPS, 제9장 연습문제
  • < 경영과 조직관리 >Team Project Bombardier, UPS, 제9장 연습문제 목 차 사례 1 - 제 5장 조직 간 관계 기업 간 협력 네트워크 1. Bombardier2. Bombardier의 성공요인3. 우리나라의 코소싱# 참고 자료 - 기사문사례 2 - 제 8장 조직규모, 조직수명주기와 쇠퇴조직의 관료주의와 통제 1. UPS2. UPS의 성공요인3. 다른 기업과의 비교 FedEx, DHL4. 우리나라 택배업체5. 시사점연습문제 - 제 9장 조직문화와 윤리적 가치오랫동안 쇼핑을

  • [마케팅] 좋은 사람들 예스 `yes` 브랜드 마케팅 전략 분석
  • 여성)Opportunity Threat1. 패션속옷 시장 규모 확대2. 인터넷 쇼핑의 성장.3. 1925의 구매력 향상4. 속옷의 패션화5.30대 이상의 고객들의 수요도 늘고 있음.6.전반적인 소비시장 불황에도 불구하고 내의시장은 회복경향을 보임.1. 후발업체 대량 시장진입2. 자사 디자인과 독창적 요소 도용.3. 1925소비자의 소비심리 변화가 큼.Strengths (강점)1. 1925세대를 겨냥한 패션속옷 시장개척.- 국내에 패션내의(innerwear)라는 개념이 본격적으로 도입

  • 좋은 사람들 속옷 예스 마케팅전략
  • 분석 Strengths Weakness1. 1925세대를 겨냥한 패션속옷 시장개척.2. 인지도 우위 선점3. 속옷가격의 저가전략.4. 좋은 사람들 후광.1. 홍보 부진-웹사이트를 통한 홍보 부진.2. 사후처리 부족 (A/S미약)3.수요계층의 한정(10~20대의 여성)Opportunity Threat1. 패션속옷 시장 규모 확대2. 인터넷 쇼핑의 성장.3. 1925의 구매력 향상4. 속옷의 패션화1. 후발업체 대량 시장진입2. 자사 디자인과 독창적 요소 도용.Strengths (강점)1. 1925

  • 여성소비자 레포트
  • 여성 교육수준의 향상이다. 남성들과 동등한 교육기회를 보장받음으로써 여성들은 여권에 대한 새로운 가치들을 접하고 수용하기 시작했다. 근본적 인식의 변화는 일상생활에서 가장 먼저 나타나기 마련이다. 여성들은 ‘여성의 행복은 남편에게 달려있다.’는 전통적 관점을 부정하기 시작했으며, 가정 내에서의 위치를 재정립해나가고 있다. 두 번째로는 여성 경제력의 향상을 들 수 있다. 비록, 아직 여성의 사회진출은 남성에 비해 어려움이 있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